홈 아이콘
기업지원+
커뮤니티활동

커뮤니티 활동 활동을 희망하는 캠퍼스와 센터의 50+커뮤니티 지원 내용을 확인하세요.

오디세이학교 혁신파크

오디세이학교 혁신파크

서울시교육청이 운영하는 고교자유학년제 학교인 오디세이학교입니다. 총 5개의 캠퍼스가 있고 그 중에 저희는 서울혁신파크 내에 위치한 오디세이 혁신파크입니다.

드림메이커스

드림메이커스

우리동네 키움센터 아동 교육 돌봄, 특화 프로그램 진행 및 보조, 수업진행을 위한 보충교육 모임입니다.

에코드로잉

에코드로잉

서대문50플러스센터 에코드로잉 1, 2기 과정 수료생들의 모임입니다. 나와 자연이 만난 아름다운 순간을 그림으로 남기고 공유하고자 합니다.

육현한음

육현한음

마포평생학습관 클래식 기타 동아리

장애와가족플랫폼

장애와가족플랫폼

본 단체는 장애인과 장애인을 가족구성원으로 하는 가족의 삶의 질을 높이고, 그 사회 보편가족의 기능을 원활히 하기 위한 사회관계망 형성을 위해 노력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말.글 놀이터

말.글 놀이터

언어놀이지도사 입문과정을 수료한 회원들이 모여 수업내용을 숙련하고 연구하는 모임입니다.

부동산 경매로 N잡러 되기

부동산 경매로 N잡러 되기

부동산 경매 과정을 수강한 수강생들이 모여 부동산 경매에 관한 심도있는 학습을 하고자 하는 모임입니다.

칼림바 소리

칼림바 소리

칼림바를 통한 사회 기여 및 힐링을 목적으로 만들어진 커뮤니티 입니다. 주요 활동은 칼림바 연주 능력 향상 및 대회 참여를 통한 위상 제고, 칼림바 연주 및 제작을 통한 사회적 기여, 마지막으로 회원의 전문가 양성 등이 주요 활동 목표 입니다

은퇴자 생활향상 커뮤니티

은퇴자 생활향상 커뮤니티

은퇴자들의 건강의료, 일자리 창출, 문화생활을 위한 모임입니다.

성우될 결심

성우될 결심

프리랜서 성우를 목표로 한 예비 성우들의 모임

중장년 연극단 오아시스

중장년 연극단 오아시스

성북50플러스 중장년 연극단 양성과정에서 배운 연극 기초 이론을 토대로 연극단 활성화

두런두런

두런두런

학부모리더교육 수료후 진로관련 동아리 활동을 하고 있는 모임입니다. 지속적인 스터디를 통한 역량강화 활동을 하는 모임

아소작

아소작

아줌마들의 소소한 작업실 또는 아주 소중한 작업실

플로레아

플로레아

플로레아는 꽃으로 장식하다 라는 뜻의 스페인어로, 저희는 자이언트플라워를 배우고 만드는 커뮤니티입니다.

이모티콘 작가 모임

이모티콘 작가 모임

‘이모티콘 작가’과정을 수강한 수강생 중 5명이 마음을 모아 커뮤니티를 만들기로 하였고, 앞으로 한 달에 두세 번 만나서 이모티콘 콘셉트에 대한 의견 교환과 그림 그리는 스킬을 공유해 보기로 하였습니다.

9월의 브런치

9월의 브런치

자신의 진솔한 글과 감성을 작품으로 브런치 글을 엮어 브런치북 발행 작가로 입문, 활동하는 커뮤니티 입니다.

kjumma-a

kjumma-a

한국어-영어 언어교환 모임 ; 서울 인근에 사는 영어구사 외국인들과 언어를 주로한 문화및 음식소개및 실습

서막(커뮤니티 플러스)

서막(커뮤니티 플러스)

우리 전통 술 막걸리를 빗는 아름다운 커뮤니티!

동그작(동화 그림책 작가되기)

동그작(동화 그림책 작가되기)

뜨거운 8월의 여름, 강북 50플러스 센터X서울런 4050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열린 [디지털 동화 작가되기] 수업을 통해 만나게 되었고, 활동을 이어 나가기 위해 커뮤니티를 만들게 되었습니다. 우리의 미래가 될 어린이들이 동그작에서 만들어 나갈 동화, 그림책을 통해 새로운 세상을 만나게 되길 꿈꾸며 모두 멋진 동화, 그림책 작가가 되는 그날까지 화이팅!

B4 애프터

B4 애프터

서초50플러스센터 BTS(Best Teachers for Seocho) 4기 동아리 방입니다.

<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