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년 커뮤니티 성장사업

- 커뮤니티 대관 안내

- 1. 대관 시간
- 평일 9:00~21:00, 토요일 9:00~13:00 이용 가능
2. 이용 기준
- 커뮤니티 당 주 1회 대관 가능
- 총 2시간 이내 신청 가능
3. 공간 사용안내
- 공간 사용 10분 전 입실 가능
- 공간 사용 후 10분 전 마무리 후 퇴실
예) 14:00~16:00 대관이용시 13:50 입실 ~ 17:50 퇴실
3. 대관 신청
- 매월 20일 ~ 25일 대관신청
- 신청일 기준 1개월 후 일정 신청 가능
예) 1월 20일 신청 시, 2월 20일까지의 공간 신청 가능, 2월 23일 이후 일정은 신청 불가
4. 대관 확정 안내
- 매월 26일 ~ 30일 10:00~17:00 사이에 승인해 드립니다.
- 대여공간 장소 : 비어있는 강의실 선착순 승인
- 센터 교육일정에 따라 대관취소 요청을 드릴수 있습니다.
5. 대관 취소
- 대관 예약을 취소할 경우 최소 2일 전 [마이페이지-대관내역]에서 취소를 눌러주세요.
- 당일 취소는 불가합니다.
대관 신청
- 커뮤니티 운영서식

- (양식0) 커뮤니티 재등록 신청서
(양식1) 사회참여확인서
(양식2) 커뮤니티 단체명 변경 신청서
(양식3) 커뮤니티 대표자 변경신청서
(양식4) 커뮤니티 회원 변경 신청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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