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아이콘
기업지원+
커뮤니티활동

커뮤니티 활동 활동을 희망하는 캠퍼스와 센터의 50+커뮤니티 지원 내용을 확인하세요.

아이엘

아이엘

아이엘 커뮤니티는 체험학습강사 양성과정을 통해 알게된 교육동기들이 커뮤니티를 만들어 꾸준한 자기계발과 지속적인 강사활동을 통해 성장하고, 불우한 소외계층(학생, 장애인 등)에게 체험학습 자원봉사 활동을 실현 하려는 모임 (*아이엘 Instructors of Experiential Learning의 약자로 체험 학습 강사를 뜻함)

오방색(채색화)

오방색(채색화)

서초 50플러스에서 수업을 받고 뜻을 같이 하는 사람들이 더 다양하게 활동해 보기 위해 모임 을 만들었습니다.

B4 애프터

B4 애프터

서초50플러스센터 BTS(Best Teachers for Seocho) 4기 동아리 방입니다.

낭독의 즐거움

낭독의 즐거움

모임원들이 돌아가며 낭독함으로써 시청각이 주는 효과로 이해와 집중력이 향상되는 독서모임입니다

I LOVE 하모니카

I LOVE 하모니카

하모니카를 좋아하고 회원들과의 교류를 통하여 연주 실력 향상은 물론 각자 가지고 있는 재능을 더욱 발휘하여 사회에 봉사할 수 있는 의미있는 일을 해보자 하는 뜻을 함께 하는 모임입니다. 하모니카는 누구나 배우기 쉽고, 심신 건강에 탁월한 효과가 있으며, 모든 장르의 음악을 100세에도 연주할 수 있는 유일한 악기입니다. 함께 연주하면 더 멋지겠죠?

그림조아

그림조아

함께 하여 창작을 하고 서로에게 힘을 주는 그림조아.

e그림

e그림

우리가 가진 재능으로 지역 취약계층에 작지만 따뜻함을 나누고자 결성된 커뮤니티입니다

서초전문강사협회

서초전문강사협회

서초50플러스센타의 강사양성과정 BTS3기의 커뮤니티입니다. BTS 3기 17명이 함께 국내 최고의 강사로 성장하기 위해 함께 역량을 개발하고, 함께 성장하고 함께 소통하는 커뮤니티입니다.

예쁜 글씨

예쁜 글씨

한글서예 커뮤니티입니다.

시니어성평등 인권강사팀

시니어성평등 인권강사팀

성평등한 사회를 만들어 우리 모두가 안전하고 행복한 사회를 만들기위해, 시니어 성평등인권강사과정을 수강한 시니어들이 모인 단체

옥상텃밭

옥상텃밭

서초센터 옥상텃밭을 활용하여 김장을 위한 채소를 재배하는 경험을 배우고 공유합니다.

동그램

동그램

디지털 드로잉을 통한 경력개발 협력 공동체입니다. 디지털 드로잉 전문가 양성교육, 소상공 온라인 홍보 마케팅 활동, 디지털 드로잉 공헌활동에 참여하실 수 있으며 디지털 드로잉 작가로 성장하기 위한 경력개발 협력 공동체입니다. 동그램은 서초구 양성평등기금 사업과 서초구 마을 공동체 사업을 운영하고 있으며 다문화 가족 그림책 활동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리본민화

리본민화

궁중민화를 그리며 이웃간의 소통과 상생을 꿈꾸는 커뮤니티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