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아이콘
기업지원+
커뮤니티활동

커뮤니티 활동 활동을 희망하는 캠퍼스와 센터의 50+커뮤니티 지원 내용을 확인하세요.

칼림바 소리

칼림바 소리

칼림바를 통한 사회 기여 및 힐링을 목적으로 만들어진 커뮤니티 입니다. 주요 활동은 칼림바 연주 능력 향상 및 대회 참여를 통한 위상 제고, 칼림바 연주 및 제작을 통한 사회적 기여, 마지막으로 회원의 전문가 양성 등이 주요 활동 목표 입니다

플로레아

플로레아

플로레아는 꽃으로 장식하다 라는 뜻의 스페인어로, 저희는 자이언트플라워를 배우고 만드는 커뮤니티입니다.

캘리정원

캘리정원

노원50+센타 캘리지도자과정 수료자 및 자격취득자로 구성된 멤버로 구성되었으며 커뮤니티를 통한 정보교환 역량강화, 각종 사회참여에 활동의 목적을 두고 있는 커무니티임

솔도미라

솔도미라

우쿨렐레로 함께 다양한 쟝르를 연주하며 , 연주하는 순간 모두의 마음과 모습이 하나되어 행복해지고 편안해지는 마법같은 커뮤니티 입니다. 커뮤니티 명 "솔도미라"는 우쿨렐레의 기본 4줄을 모티브로 만들었습니다

여행공작소

여행공작소

여행글쓰기를 통한 자기 연찬

8체질자연치유플러스

8체질자연치유플러스

음식으로 고치지 못하는 병은 약으로도 못고친다 했습니다 .우선 건강의 기본원리를 알고 자신의 체질 및 가족의 체질을 알고 체질에 맞게 식생활과 생활습관을 바꿔나간다면 병에 걸리지 않고 건강하게 살아갈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함으로서 노령화에 따르는 가정의 의료비를 줄이고 삶의 질을 높이는 건강관리 방법을 8체질 자연치유 플러스가 함께 하겠습니다.

잇는다

잇는다

50플러스센터에서 진행한 나의 규방 손바느질과 우리 옷 만들기 과정을 이수하고 커뮤니티에 관심이 있는 회원으로 구성하여 전통문화에 대한 계승과 교육을 통해 지역사회와의 소통을 목적으로 결성한 커뮤니티입니다. 잇는다(옷감&실 전통&현대 세대&세대 마음&마음 지역&모임)

디지털 프렌즈

디지털 프렌즈

디지털 활용외 다양한 강좌를 통해 교육강사가 되기 위한 역량을 키우고 지역사회에 공헌하는 디지털 매니저들의 모임

노원인지더하기

노원인지더하기

노원50플러스센터에서 "인지강화코디네이터사업"프로그램에 참여한 후, 뜻을 모아 친목도 강화하고 재능도 나누고, 역량을 강화하여, 왕성한 사회참여활동을 통해 이웃과 사랑을 나누고, 회원 모두 '인지강화 전문 강사'로 발전하여 "노원인지더하기"라는 고유 문화를 만들고 싶습니다.

GoGo보드

GoGo보드

노원 50+센터 보드게임 2급 강사과정에서 만났습니다. 보드게임을 통해서 회원들과의 친목도 도모하고 자기계발하며 지역과 소통하고자 합니다.

노원 디지털 친구들

노원 디지털 친구들

디지털 시대에 디지털 기기를 원만히 사용하여 질 높고 보람있는 삶을 도모함을 목적으로, 콘텐츠 개발 및 교육을 통한 역량을 개발하고, 회원들 간의 소속감과 연대감 형성으로 지역사회와 연결한 공동체의식 함양 및 사회공헌 활동에 중점을 두며, 이웃들에게 편안하게 다가갈 수 있는 신중년 모임의 커뮤니티이다.

디지털 동행가

디지털 동행가

디지털 환경이 급속히 변화하고 있는 시대에 대응하여 디지털 약자 없이 모두 디지털 혜택을 누리자는 뜻으로 "동행"하게 되었고 함께 모여 공부하며 배운 것을 다른 사람과 공유하고 지역사회에 봉사를 목적으로 합니다

손가락기타

손가락기타

50+ 세대가 모여 취미로 기타를 배우고 익히는 [손가락기타] 동호회

오! 팔색花 민화 커뮤니티

오! 팔색花 민화 커뮤니티

오! 팔색花 수업을 수강한 수강생들 기반으로 한 달에 두 번(온라인/오프라인)모임을 지속하며 동화책을 민화로 재해석해 지역사회에 나눔을 실천하고자하는 단체이다.

즐기는 보드

즐기는 보드

실버보드 자격증 과정을 수료하고 보드게임지도사 자격증을 취득하여 자기개발을 통한 역량강화후 사회공헌 활동을 위해 커뮤니티를 조직함.

그린 가드너

그린 가드너

그린 플레너 강좌 기초와 심화과정을 거친 꽃을 좋아 하는 사람들이 만났다. 요즘 도심 속에서 휴식 공간이나 반려 식물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동네 공터를 가꾸며 이웃과 소통하고 회원간 나눔과 정보 교환으로 보다 나은 삶에 질을 높이며 힐링하는 삶을 위해 모였습니다.

코딩 플러스

코딩 플러스

2020년 앱 인벤터를 이용한 앱코딩을 배우고 커뮤니티를 만들었으며 현재는 디지털 교육 관련한 일에 관심있는 회원들의 모임입니다.

우크랄라

우크랄라

아름다운 소리를 만드는 사람들

우리동네이야기꾼

우리동네이야기꾼

김효 선생님의‘우리동네해설사’과정을 수료한후 마을여행 트레일개발 & 스토리텔링 스터디로 출발하였습니다. ‘김선생의 서울이야기’ 유튜브 채널을 통해 꾸준히 마을의 역사와 문화에 관한 스토리텔링을 이어주시는 김효선생님과 함께 새롭게 만들고 지켜나가야 할 우리도시 서울의 역사와 문화를 통해 발견하는 인생의 지혜로 인문학을 즐기는 모임이 되고자 합니다

풍선러블리

풍선러블리

회원들의 친목과 역량강화로 사회공헌을 위한 모임

< 1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