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아이콘
기업지원+
커뮤니티활동

커뮤니티 활동 활동을 희망하는 캠퍼스와 센터의 50+커뮤니티 지원 내용을 확인하세요.

보드브레인

보드브레인

보드게임 1급 자격증을 소지한 회원으로 구성된 동아리로서 지역사회에 봉사하고 일거리 창출도 합니다. 게임을 함으로써 세대간 소통 및 남녀노소 누구나 건전한 여가를 즐기며,특히 어르신들 치매예방에 좋습니다.

WISE MAKER (와이즈 메이커)

WISE MAKER (와이즈 메이커)

WISE MAKER 커뮤니티는 강서구 여성특화 직업 훈련과정을 수료한 사람들로 3D프린트에 관심을 갖고 정기적인 역량강화 학습을 통해 배움과 나눔을 실천하려는 사람들의 모임입니다.

더 스트링스 앙상블

더 스트링스 앙상블

바이올린, 비올라, 첼로, 바순으로 이루어진 아름다운 클래식 관현악 앙상블입니다. 좋은 사람들이 모여 음악이 필요한 곳에 찾아가 따뜻한 음악을 선물하는 연주단입니다.

재미발전소

재미발전소

재미발전소는 '재미있는 발효 전문연구 소모임'의 줄임말입니다. 발효가 인간사를 송두리째 바꾸었다는 말이 있습니다. 발효를 이용함으로써 인간은 음식을 보관하거나 더 먼 곳으로 나아갈 수도 있게 되었고, 이로 인해 전쟁이 일어나기도 하고 세상이 바뀌기도 했습니다. 우리는 인생 자체도 발효와 같다고 생각하며, 더 나은 삶을 발효시키기 위해 모였습니다.

해왕;동행풍류술래

해왕;동행풍류술래

"함께 속해있는 것은 함께 자라나는 것" 작은 가치실현으로 장애.비장애인이 함께 같이 숲속힐링 산나들이와 문화예술교육을 통한 어울림으로 차별없는 사회공동체 실현을 목적으로 하는 비영리단체

모델 핏(Model Fit)

모델 핏(Model Fit)

안녕하세요. 강서50플러스센터 '모델 핏' 커뮤니티 대표 이도연입니다. 모델 핏 커뮤니티는 시니어모델 교육에 관심이 있거나 모델수업을 통해 멋진 시니어의 삶을 추구하고자 하는 사람들의 모임이자, 등대교실 중급(예정) 이상 수료자 중 뜻을 함께하는 분들을 추가 영입하여 커뮤니티 내에서 지속적인 교육 및 재능 공유, 사회공헌 활동 계획 중인 모임입니다.

< 1 2 3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