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아이콘
기업지원+
커뮤니티활동

커뮤니티 활동 활동을 희망하는 캠퍼스와 센터의 50+커뮤니티 지원 내용을 확인하세요.

강서 50+ 몸펴기생활운동 커뮤니티

강서 50+ 몸펴기생활운동 커뮤니티

사단법인 몸펴기생활운동 표준운동법에 맞춰 일상생활에서 굽고 굳어있는 근육을 풀어줌으로써 병에서 벗어나고, 건강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함

실버통합예술

실버통합예술

저희는 강서50+센터에서 실버복지미술상담사2급 자격증 과정을 수료한 사람들이 모여 만든 단체입니다. 실버통합예술 강사로서 전문성을 갖추고, 사회 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유지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예술 활동을 통해 실버들의 인지 기능 활성화와 정서적 안정감 증진을 위한 예술 교육을 수행하고, 지역 사회에 기여하고자 합니다.

AI 코딩랩

AI 코딩랩

AI 코딩랩은 경력 단절된 40, 50대 모임으로 두 번째 삶을 시작하기 위해서 코딩 교육 프로그램을 연구 개발하며. 코딩의 세계에 도전하고 있습니다.

오카프렌즈

오카프렌즈

2019년 3월이후 지속적인 연습을 틍해 역량 강화하고, 지역사회 봉사활동도 하며 오카리나를 즐기고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

드림메이커스

드림메이커스

우리동네 키움센터 아동 교육 돌봄, 특화 프로그램 진행 및 보조, 수업진행을 위한 보충교육 모임입니다.

장애와가족플랫폼

장애와가족플랫폼

본 단체는 장애인과 장애인을 가족구성원으로 하는 가족의 삶의 질을 높이고, 그 사회 보편가족의 기능을 원활히 하기 위한 사회관계망 형성을 위해 노력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인생뮤지컬

인생뮤지컬

도전 뮤지컬스타 강좌 수강생들이 <우리의 여름> 뮤지컬 공연 후 계속 연습 하고 재능기부 공연을 하기 위해 만든 커뮤 입니다.

나를 돌아보는 시 쓰기

나를 돌아보는 시 쓰기

'나를 돌아보는 시 쓰기' 강좌 수강생들이 모여 커뮤니티로 시 쓰기를 이어가기를 원합니다. 짧은 수강 기간이었지만 시에 대한 열망이 가득하여서 모임을 시작하려 합니다.

전세 사기 예방을 위한 부동산 지식 이해 증진

전세 사기 예방을 위한 부동산 지식 이해 증진

"사회 커다란 문제인 전세사기"에 대한 회피 및 방지 일환으로 본 센터에서 마련 해 주신 교육을 감명 깊게 잘 받았으며, 관련한 추가적인 정보 교류( or 심화 학습)를 위한 모임이 있으면 참 유익 할 것 이라는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 마침 이상군 강사님께서 Idea를 주셨고, 수강자분들께서 기꺼이 동의, Community를 구성하였습니다.

우아당당

우아당당

비록 수업은 긑났지만 그 열기가 식지않아서 월 1회이긴 하지만 우아당당님들의 얼굴도 보고 배움을 유지할려고 합니다

바른걷기

바른걷기

역주민들과 50+회원들께 바른걷기와 중년이후 근력유지.체형밸런스관리 등의 방법을 알리고 건강한 생활을 유지하시도록 하는 길잡이 건강모임 되고자 합니다.

회상요법 강서

회상요법 강서

"회상요법 활성화 프로젝트"는 다양한 연령대와 배경을 가진 사람들에게 회상요법의 긍정적 효과를 공유하고 전파하는 목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러 활동과 협력을 통해 다양한 삶의 문제를 가진 사람들에게 도움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며, 이러한 노력들은 회상요법의 효과와 적용 방법에 관한 지식을 널리 전파하는데 큰 도움을 제공하게 됩니다.

강서유튜브

강서유튜브

강서50플러스 센터에서 유튜브 활동에 관심있는 분들이 모여서 함께 결성한 커뮤니티입니다. 각 개인의 지속적인 유튜브 활동을 목적으로 하며, 서로 지식과 경험을 나누며 함께 성장합니다

KS50 line

KS50 line

강서50플러스에서 라인댄스강좌 수강 후 라인댄스를 통해 회원 및 지역주민의 건강증진지키미 목표

달리자 5060

달리자 5060

Mew Active Senior로 건강한 제2 인생 설계를 위해 문화적 정서 함양과 건강 관리, 디지털 시대에 따른 지속 학습 및 사회 공헌 활동까지 발전 할 수 있는 가치 있는 커뮤니티를 만들겠습니다~~

앗디드

앗디드

아이패드의 프로크리에이터를 활용한 그림 그리기 및 캐릭터를 개발하여 유용한 굿즈를 만들어 능력을 개발하여 이를 사회에 환원해 본다.

Noble People [인생문화살롱합동커뮤니티]

Noble People [인생문화살롱합동커뮤니티]

-NPC(Noble People Community) -우선 자기성장 목표 -강서 50+센터를 성장동력으로 함 -인생문화살롱 정신을 바탕으로 서울시 전역을 활성화 시키는데 이바지한다 -인생을 풍요롭게 하는 지역사회와 서울시민이 행복한 인생2막이 되도록 노력 , 발전시키는데 목적이 있다.

2023우쿨렐레 기초반

2023우쿨렐레 기초반

우쿨렐레 기초반인데 연주회를 할 정도로 의욕과 열정이 가득한 팀입니다.

치매예방 장건강 댄스체조

치매예방 장건강 댄스체조

치매예방을 위한 건강관리법으로서 장건강을 원활하게 해주는 댄스건강체조 '댄조' 를 함께 배우면서, 즐거움과 행복을 나누며 봉사활동을 하는 커뮤니티입니다.

강서레이블러

강서레이블러

강서50플러스센터의 인공지능데이터 전문가들의 대표 커뮤니티로 회원 상호 간 다양한 작업 정보를 공유하고 작업 프로젝트에 대한 조언과 협력을 통해 새로운 도전의 모멘텀을 제공하려고 합니다.

< 1 2 3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