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50플러스센터(센터장 김민석)가 공공의료복지네트워크(대표 김성국)와 함께 지역사회 발전과 네트워크 활성화에 적극 협력하기위해 업무협약을 맺었다.


 

1.png
 

 

   양 기관은 2025년 3월 19(수오전 10관악50플러스센터 배움터 2실에서 협약식을 체결했다.

 

   관악50플러스센터 김민석 센터장과 공공의료복지네트워크 김성국대표가 손잡은 이번 협약은 사회공공분야 참여 가치에 대한 상호간의 이해에서 비롯된 것으로 금번 협약을 통해 양기관은 의료 후원사업의 활성화와 중장년세대의 가치있는 활동에 대한 협력을 통해 지역사회 공공의 발전을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

 

   김민석 센터장은 "10년간 의료분야 공공복지를 위해 노력해온 공공의료복지네트워크와 금번 협약을 맺은 의미있는 자리"에 대해 자축하며 "협력을 통해 다양한 대상자 연계를 통한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 하겠다"는 계획을 말하였다.  공공의료복지네트워크 김성국대표는 관악50플러스센터와 협력하여 중장년세대를 위한 다양한 의료분야 교육, 일자리 연계 사업 추진 등 적극적인 활동을 함께할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공공의료복지네트워크는 다가오는 5월 총회를 통해 공공의료복지협동조합으로 거듭날 예정이다. 

   양 기관은 금번 협약을 발판으로 중장년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공공을 위한 의료후원사업의 협력 등 다양한 공공부문 협력사업을 공동으로 추진해나갈 예정이다.

 

KakaoTalk_20250319_112249802_05.jpg
 

관악50플러스센터(센터장 김민석)와 공공의료복지네트워크(대표 김성국)는 지역사회 발전과 의료·복지 네트워크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중장년층을 위한 의료 후원사업 확대 및 교육·사회공헌 활동 활성화를 위해 협력할 계획이다.

 

협약식은 2025319() 오전 10, 관악50플러스센터 배움터 2실에서 진행됐으며, 양 기관 대표 및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협약서 서명과 협력 방안 논의가 이루어졌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중장년층 대상 의료·복지 교육 운영, 의료 후원사업 활성화, 사회공헌 및 공공의료 네트워크 협력 강화 등의 사업을 공동 추진할 예정이다. 또한, 지역 내 의료 서비스 접근성을 높이고, 중장년층이 적극적으로 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할 방침이다.

 

김민석 센터장은 “10년간 의료 분야 공공복지를 위해 힘써온 공공의료복지네트워크와 의미 있는 협약을 맺게 되어 기쁘다, “이번 협력을 통해 다양한 대상자와 연계를 강화하고,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성국 대표는 관악50플러스센터와 협력하여 중장년층을 위한 의료 교육, 일자리 연계 사업 등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겠다, “앞으로도 공공의료 지원을 확대하고,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로그램을 운영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공공의료복지네트워크는 오는 5월 총회를 통해 공공의료복지협동조합으로 전환할 예정이며, 이를 계기로 보다 체계적인 의료 후원 및 복지 지원 사업을 운영할 계획이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바탕으로 중장년층을 위한 맞춤형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지속 가능한 의료·복지 협력사업을 공동 추진할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