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시 | 장소 | 강사 | 내용 | 준비물 |
---|---|---|---|---|
(1 회차) 2025.02.20 (10:00 ~ 12:00) |
6층 배움터1 | 손일지 | 경계선 지능 학생의 심리·정서 1 - 경계선 지능 학생들의 현 모습 - 경계선 지능 학생의 인지적·정서적·사회적 특성 |
필기도구 |
(2 회차) 2025.02.21 (10:00 ~ 12:00) |
6층 배움터1 | 손일지 | 경계선 지능 학생의 심리·정서 2 - 경계선 지능 학생의 생각-감정-행동 다루기 - 경계선 지능 학생의 사회성 다루기 |
필기도구 |
(3 회차) 2025.02.27 (10:00 ~ 12:00) |
6층 배움터1 | 손일지 | 경계선 지능 학생을 위한 맞춤 지도 방법 - 경계선 지능 학생의 사례별 맞춤식 지도 방안 - 경계선 지능 학생에게 도움을 주기 위해 협력자 (부모, 담임교사 등)와의 협력 방안 |
필기도구 |
(4 회차) 2025.02.28 (10:00 ~ 12:00) |
6층 배움터1 | 김지영(장애아동돌봄활동가) | 경계선 지능 학생의 개념과 특성 - 경계선 지능의 개념 - 경계선 지능을 가진 학습자의 특성 - 경계선 지능 학습자 지원 방안 |
필기도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