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아이콘
기업지원+
커뮤니티활동

커뮤니티 활동 활동을 희망하는 캠퍼스와 센터의 50+커뮤니티 지원 내용을 확인하세요.

SCMP - 실버 인지 음악 놀이

SCMP - 실버 인지 음악 놀이

SCMP(실버 인지 음악 놀이) 커뮤니티는 치매 어르신의 신체 및 정서적 활기 증진을 위한 통합 음악 놀이 프로그램 지도자 과정을 이수한 사람들이 학습, 연구, 일 탐색을 하기 위하여 모인 단체입니다.

세사담(世寫談)-세상을 사진으로 담다

세사담(世寫談)-세상을 사진으로 담다

사진의 기획, 촬영, 편집, 보정을 통해 대상의 표현을 극대화하고, 친목을 도모하며 상호발전을 추구하는 모임입니다.

실버크루

실버크루

금천 50+센터에서 실버체조 1급지도사 과정을 거치고, 자격증을 취득한 10명의 멤버들이 만든 모임입니다. 지역사회 봉사활동 및 제2의 인생이막을 위한 새로운 설계를 해보려고 모였습니다.

에버그린

에버그린

영어로 노래하는 모임이다 젊을 때에 흥얼거리며 불렀던 기억을 되살려 모든이가 추억에 잠겨 행복을 채우는 의미가 더 크다 모든이가 모여서 같이 생각하며 친목을 도모한다.

노랑북클

노랑북클

함께 책을 읽으며 성장하고 지역 커뮤니티의 선한 역할을 하는 북클럽을 만들고 싶습니다.

인지터치

인지터치

고령화 사회로 인해치매유병률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치매에 대해 바르게 알고 치매도 예방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알리며 인지기능을 향상을 지원하는 모임입니다.

더 아우름

더 아우름

지역사회와 같이(Together) 협력하고 성장하는 나눔의 가치(Value)를 만들어 가치(같이) 아우르는 사회 공헌 커뮤니티 입니다.

보드락

보드락

건강하고 유익한 보드게임 활동으로 여가와 게임문화를 즐기고 있는 공동체입니다. 다양한 활용방법들을 연구하며 회원들의 역량강화와 성취감을 높이고, 더불어 지식나눔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삼식이 탈출

삼식이 탈출

만65세 이상 독거남. 저소득 어르신에게 레시피 및 반찬 만들기 조리과정을 교육 & 지원하여 식생활 자립 능력을 향상 시킵니다.

< 1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