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아이콘
커뮤니티
커뮤니티 소식

커뮤니티 활동소식

바지 만들기

편안한 고무줄 바지와 정장 바지의 패턴을 그리고 제작

스트링 가방 만들기

자투리 천을 활용하여 가볍게 들 수 있는 스트링 가방 만들기

타 커뮤니티와의 교류 및 협업

서대문 50+센터 내 커뮤니티 <지역자원순환실천단>의 요청으로 양말목 공예품 만드는 법을 전수하였습니다. 별다른 기구없이 손으로 티(tea) 매트나 냄비받침, 꽃을 만드는 방법을 알려드렸는데, 처음엔 어려워 하시디가 점점 익숙해지니 더 많은 작품에 관심을 보여주시고 열정적으로 참여해 주셔서 가르치는 입장에서도 흐뭇한 시간이었습니다.

상반기 활동공유회 <돌아와요 서대문 50 플러스에~> 행사 참 ...

2022년 7월 8일 센터에서 진행된 상반기 활동공유회 <돌아와요 서대문 50 플러스에~> 행사에 " 헌 셔츠로 스트링 주머니 만들기 "를 주제로 참여하였습니다.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고 찾아 주셔서 대기자 명단을 작성해야 할 정도였습니다. 준비한 재료가 빠르게 소진되는 걸 보면서 더 많은 분들에게 기회를 드리지 못했음을 아쉽게 생각합니다. 회원 여러분과 공방 밖에서 행사 도우미 역할을 해 주신 분들께도 감사 말씀 올립니다.

회원 작품

오프라인 모임이 제한되어 각자 집에서 만든 작품들

회원 작품

COVID-19 재확산으로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가 강화되면서 7월 오프라인 모임을 기대했던 회원들이 여전히 만나지 못하고 있습니다. 각자 집에서 나름대로 만든 작품들을 소개합니다.

회원 정기모임

커뮤니티 활동 활성화를 위한 방안 모색

다시 시작하는 마음으로

코로나 확산으로 모임을 중단한지 벌써 반년이나 되었습니다. 백신 접종이 빠르게 이루어지고 있으니 곧 만날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하며 새로운 계획을 세워 봅니다. 그동안 톡으로만 연락을 주고 받던 회원들이 6월에는 오프라인 모임을 가져 보려고 합니다. 각자 준비한 샘플들을 가지고 함께 모여 공동 작업할 아이템을 정하고, 필요한 재료들에 대해 구체적으로 논의할 예정입니다.

< 1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