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독서 토론 2) 향후 활동 방향 토의
1) 커뮤니티 동영상 결과 보고 2) 커뮤니티 정산 준비 3) 마무리 정리 준비
1) 디지털 게임 경험 나누기 2) 활동 후 인식변화 등 3) 동영상제작 자료 수집활동
#커뮤니티축제_영상_콘티 #게임_일상_변화
#축제참가용_동영상_제작방안_논의 #세대공감형_게임문화_확산을_위한_향후_활동방안_논의
#호모루덴스_읽고_토론하기 #커뮤니티_활동_ 평가방안_ 논의
김미진 동서대 디지털콘텐츠학부 교수. 게임 트렌드 변천사 및 게임문화의 이해, 세대공감형 게임 및 시니어 게임문화의 특성, 시니어가 주도하는 게임 창작 가능성
워크샵 리뷰 및 세대공감형 게임 창작 방안 논의. 다양한 게임 체험 외 세대공감형 게임 창작안 만들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