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대관시간: 평일 09:00~21:00 /  09:00~18:00  일요일법정 공휴일 휴관

 

2. 신청방법

1) 센터 홈페이지 (50plus.or.kr/ydp/space.do)를 통해 대관 일주일 전까지 온라인 신청 및 유선 연락

 센터 운영으로 인해 신청일 기준으로 최대  한 달 이내 날짜만 예약가능

(ex. 신청일자: 2020.01.01 대관일자: 2020.02.01.까지 예약가능)

 

2) 내부 심의를 통해 적격 여부 확인 후 E-mail로 대관 승인완료 메일 발송

대관 승인은 접수된 순서에 따라 승인심사 절차를 진행하며, 본 센터 설립목적의 적합성,

센터일정과의 조율, 공익적 교육 및 행사 여부를 확인한 후 승인여부 결정 / 최대 5일까지 소요

 

3) 센터의 승인 후, 홈페이지의 마이페이지-대관내역을 통해 대관 비용 결제 (카드 또는 무통장입금 가능)

 

4) 지역사회의 다양한 단체에 기회를 드리고자 1회만 대관 가능

 

3. 이용금액

 

4. 장비 대여금액

  

5. 유의사항

1) 영등포50+센터 회원들의 원활한 공간 활용을 위해 대여시간을 준수해주세요.

 

2) 사전 준비 시간은 대관 전 최대 30분을 제공합니다.

   행사는 대관 시간 안에 철수 해주시고 다음 이용자를 위해 공간을 청결히 사용해주세요.

 

3) 관내 행사안내 홍보물 부착은 사전에 담당자에게 문의바랍니다.

 

4) 행사 진행시 참석인원 체크 등의 활동을 위해 추가적으로 로비를 사용할 경우 담당자를 통해 조율해 주시기 바랍니다.

 

5) 시설이용에 따른 기계 사용법은 대관 당일 담당자가 알려드립니다. 대관 장소에 직원이 상주하지 않습니다.

   도움이 필요할 경우 3층 사무실로 내방해주세요.

 

6) 센터 주차장은 등록된 차량만 주차 가능합니다.

  방문하시는 내방객들에게 주변 공영주차장(인도네시아 대사관, KBS 별관 옆) 이용 안내 부탁드립니다.

 행사차량에 한해 1대만 주차가 가능하오니 사전에 차량번호를 말씀해주세요.

  센터 주차장이 협소하여 만차 시에는 행사차량이어도 진입이 불가합니다양해 부탁드립니다.

 

7) 대관 중 기물 파손 및 훼손에 따른 책임은 신청자에게 있습니다.

 

8) 공간 사용 시 간단한 다과는 가능하지만 청결관리를 위해 도시락 등 식사류의 음식물 섭취는 불가하오니 양해바랍니다.

 

6. 기타 문의사항 : 02-2635-5060 (대관담당: 070-4454-1629, 조아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