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광디지털대, 여의도 봄꽃 축제 이벤트 풍성
원광디지털대학교가 오는 9일까지 열리는 여의도 봄꽃 축제에 참가해 시민들에게 다양한 이벤트를 선사한다.

영등포구에서 매년 진행하는 여의도 봄꽃축제에는 노래자랑 및 거리예술공연 및 전시, 홍보, 체험 행사가 펼쳐진다. 원광디지털대는 지난해 이어 올해도 풍성한 이벤트로 봄맞이를 나선 가족, 연인, 친구 등 다양한 나들이객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원광디지털대는 국회의사당 서문 국회 제2 어린이집 앞에서 부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풍선 나눠주기 △WDU 룰렛 이벤트 △캘리그래피 써주기 △포토존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제공 중이다.

봄꽃 축제장을 찾은 누구나 도전할 수 있는 WDU 룰렛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가훈이나 가족, 친구에게 전하고 싶은 말을 아름다운 글씨로 써 주는 캘리그래피 이벤트도 인기가 높다.

이 외에도 원광학원에서 위탁 운영하는 영등포50플러스센터, 영등포구노인상담센터, 영등포구육아종합지원센터 상담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또한 홍보물을 통해 사이버대 특징과 강점 및 본교 학과에 대한 상담도 별도로 운영한다.
원광디지털대, 여의도 봄꽃 축제 이벤트 풍성

앞서 지난 2일 저녁에는 축제장 메인 무대에서 원광디지털대 전통공연예술학과 학생들의 난장앤판 공연이 펼쳐졌다. △모듬북 △사물놀이 △판소리 △사물판굿 △개인놀이 등 신명나는 공연에 시민들의 박수갈채가 쏟아졌다.

원광디지털대 남궁문 총장은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는 행사 이벤트를 통해 대학 브랜드의 친숙도를 높이는 동시에 사이버대의 평생교육 시스템을 알리는 좋은 기회를 얻고 있다"며 "이를 통해 지역민의 복지 증진과 교육 기회 확대에도 기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원광디지털대 홍보 부스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운영된다. 부스에서 운영되는 프로그램은 별도의 참가비 없이 모두 무료이다.  

 

          

 

 

 

 

 

기사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