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인큐베이팅 공유사무실

이용단체 모집공고

 

 

영등포50플러스센터에서는 비영리 단체의 자립을 도모하고 파트너십을 구축하고자 다음과 같이 인큐베이팅 공유사무실 이용단체를 모집 하오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1. 모집대상 및 인원

. 5인 이상으로 조직된 비영리단체, 사회적기업, 협동조합 등 8개 단체
. 40~64세 서울시민 및 재직자 30%이상으로 구성된 단체

 

2. 모집일정

 

구 분

내 용

접수 기간

202516() ~ 2025117() 13시

선정 발표

2025120() 15/ 홈페이지 및 대표자 개별연락(문자) 예정

오리엔테이션

2025123() *시간미정/ 대표자 필수참석

이용기간

202523() ~ 20251231()

 

 

3. 신청방법

. 홈페이지(https://www.50plus.or.kr/ydp/index.do) 모집서류 다운로드하여 작성 후 신청서 이메일로 제출

1) 이메일 : ydp50plus@50center.or.kr

2) 파일명 : ‘2025년 인큐베이팅_모집단체명hwp’ (한글파일로 제출요청)

 

4. 이용료

. 월 이용료 30,000

. 분할납부 : 1회기(2~6) 150,000, 2회기(7~11) 180,000

 

5. 지원내용

. 공유 사무실, 사물함, 무선랜 및 공용 프린터기 지원

. 무료대관(42시간 이내): 결성 목적에 부합한 주요 활동 시
. 본 센터와 협력사업 진행(사업의 타당성 검토 후)

. 사업자등록 주소지 지원(, 이용기간에 한함)

 

6. 지원 유의사항
. 소정양식(입주신청서, 사업계획서, 회원명부, 단체확인 서류) 및 제출방법 미준수 시 접수불가
.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되지 않으며, 제출 서류 중 허위사실이 있을 경우 입주 취소됨
. 적격단체가 없을 시 재공고함

. 종교, 정치, 사익성 사업 등 공공기관 운영과 적합하지 않은 단체는 지원 불가함

. 협약서 및 동의서 작성 필수

 

7. 선발기준

. 적합성 (서류항목 완비 및 입주요건 충실성)

. 타당성 (단체의 주요활동 계획 및 발전 가능성)

. 효과성 (인큐베이팅룸 활용 및 연계가능성)

 

8. 문의

영등포50플러스센터 인큐베이팅지원사업 담당 정인령 070-4454-16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