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아이콘
기업지원+
커뮤니티활동

커뮤니티 활동 활동을 희망하는 캠퍼스와 센터의 50+커뮤니티 지원 내용을 확인하세요.

DTS

DTS

디지털 역량강화를 위한 공부를 하고 있으며 네이버 카페와 유튜브 등의 미디어를 사용한 디지털 콘텐츠 매뉴얼 작업 및 교육을 하는 커뮤니티입니다.

사색소리

사색소리

전자색소폰과 오카리나를 연주하며 즐거움을 나눕니다

웨딩쇼퍼

웨딩쇼퍼

50+세대 일거리를 결혼식 이동서비스 및 사회공헌 활동을 통하여 해결하고자 커뮤니티 결성

퍼커션 항아리

퍼커션 항아리

저희 퍼커션팀은 2016년도 도심권 청춘칸타빌레 프로그램에서 젬베를 배우기 시작하였고 서부캠퍼스 하와이 댄스반에서 회원들을 만나 젬베와 핸드퍼커션을 배우고 공연하는 사회공헌팀입니다.

JOY 낭독 연극

JOY 낭독 연극

현재 내게 주어진 세상의 배역을 잊고 낭독 연극을 하는 동안 또 다른 배역으로 타인의 삶을 공감하다보면 나를 더 잘 알 수 있을 것 같으며 그 과정이 기쁨의 연속적인 시간이 되어 심신이 더욱 건강해질 커뮤니티이다.

오플남성중창단

오플남성중창단

음악을 통한 사회공헌과 일거리 창출

극단 은평누리

극단 은평누리

연극극단활동과 은평구내 문화예술 취약게층을 위한 공연 재능기부를 위해 결성된 커뮤니티입니다.

마블라이프

마블라이프

문화예술과 사회공헌에 관심 있는 사람들이 각자의 재능기부를 통해 자기성장을 도모하면서 '새로운 나와 우리'를 만들고자 하는 모임입니다

루체

루체

“루체 오카리나 앙상블” 이라는 비영리 오카리나 연주단체를 만들어 문화봉사와 후진양성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저작교수회

저작교수회

2012년 전국의 중등 수석교사 1,500명 중 박사급 전공자들이 자신의 글을 출판하기 위해 모였으며, 전자책이나 유투브채널 영상을 안정적으로 발표하기 위해 결성함. 자신의 주제를 출판하거나 유투브 채널에 연재하고자하는 모든 분들에게 열려있습니다. 제작은 우리 커뮤니티에 맡기시고 아이디어만 제공해주세요.

즐거운 댄스

즐거운 댄스

노령화 진입 속도가 증가되는 현실 속에서 육체적 활력을 증진시키고자 즐거운 음악속에서 춤 동작을 익히고 연습하면서 회원상호간의 우의를 돈독히 하고 스트레스도 날려버리고 건강도 챙기면서 힐링할 수 있는 웰빙댄스를 열심히 배워서 보람을 찾고자 합니다.

극단 어벤져스

극단 어벤져스

서부캠퍼스 2019 2학기에 함께했던 마이스토리 3기 회원들이 연극을 통한 자기개발과 창작활동을 통하여 타인과 소통하는 활동을 함

창의적노화

창의적노화

고령화시대, 문화예술기반의 창의적 나이 듦(Creative Aging) 실천을 통한 삶의 질 향상과 건강노화에 집중합니다.

대로

대로

50플러스 연기학교 마이스토리2기를 수료한 회원들이 만든 모임.

꽃피는 기타

꽃피는 기타

기타와 노래로 공연 관련 프로그램 개발 및 사회 봉사 활동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사랑과 우정이 꽃피는, 행복이 꽃피는, 인생 2막을 기타로 꽃피는...꽃피는 기타입니다~~

해노리

해노리

해금으로 행복을 전하는 50+ 모임입니다.

풍류사랑

풍류사랑

2017년 50+서부 캠퍼스에서 실시한 여름학기 피티데이에서 선발되어 중년 단소교실 강의를 이수한 수료생들이 모여서 중단모 커뮤티니 결성하여 본격적 활동 시작.

히스토리밴드

히스토리밴드

히스토리밴드는 역촌초등학교 동문들로 시작된 직장인밴드입니다. 지친 일상에 활력을 더하고 스트레스를 해소함과 동시에 공공의 이익에 기여할 수 있는 활동을 하고자 하는 커뮤니티입니다.

4기상상

4기상상

사회적 경제 이해를 통한 50+세대 역할 및 역량강화와 함께 50대 이후의 고용문제와 사회적 이슈를 함께 해결할 수 있는 구체적인 방안을 모색하고자 함.

50+글로벌라이프

50+글로벌라이프

"세계시민교육(딱4주만 세계시민으로 해외에서 살아보기)"수강생들이 모여 커뮤니티를 결성하고 제3세계에서 여행,봉사,일 분야에서 활동할 수 있는 시니어들만의 프로그램을 실천하고자 결성됨.

< 1 2 3 4 5 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