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7월 1차 정기 팀별 모임
■ 일시 : 2021년 7월 16일 20:00~22:00
■ 장소 : Zoom 회의실
■ 참가자 : 백미경 대표, 안영선 총무 외 회원 10명
■ 주요내용
- 지원담당 시민제안 교육과정의 SNS 개설 및 운영에 관한 상황, 특이점, 애로 사항 공유
- 시민제안 교육과정 지원 활동의 진행 상황, 애로 사항, 문제점 공유
- 커뮤니티 발굴을 위한 학습지원단의 효율적인 역할 노하우 및 제안 사항 공유
- 수강생 사례조사 과정과 절차의 장단점 및 효율적 방법 제안
- 학습지원단 상호 장점 칭찬하기 타임
■ 평가 및 향후 계획
- SNS 의 종류 선택과 개설 최적 타이밍은 학습지원단과 강사가 상의하여 결정하기로 하고
가입 절차와 활동 방법은 수강생에게 안내하기로 함
- 커뮤니티 신청 절차와 서류의 간소화를 제안하고 커뮤니티 대표단 구성에 적극적인 역할 기대.
- 전화 인터뷰 사전 충분한 준비 가능. 조사 결과 최종 우수성과자에게는 별도의 답례를 제안하기로 함
- 학습지원단 상호 간의 정기적 만남 및 교류로 친목의 역할 확인
■ 특이 사항: 코로나 거리두기 4단계 격상으로 당초 대면 모임 불가능하여 줌모임으로 대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