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커뮤니티

커뮤니티 공간 사용 신청 안내

서부캠퍼스는 커뮤니티가 활동할 수 있는 공간을 지원합니다. 서부캠퍼스에 등록된 커뮤니티가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내용을 확인 후, 원하는 공간을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용 시간-
- 평일 9:00~21:00, 토요일 9:00~18:00 * 공휴일 및 재단 지정 휴관일에는 사용할 수 없음. - 주 2회, 회당 총 3시간 이내 사용(준비, 정리시간 포함)
이용 대상-
- 서부캠퍼스 등록 커뮤니티
신청 방법-
- 홈페이지 메뉴 <커뮤니티> → <커뮤니티 공간 신청>에서 진행(로그인) - 최소 5일 전(주말, 공휴일, 휴관일 제외)까지 신청, 1개월 이내 일정까지 가능
이용 비용-
- 무료
이용 승인-
- 평일 10:00~17:00 신청 순 수시 승인 * 3일 내 〈마이페이지-대관내역〉에서 확인 가능
이용 취소-
- 최소 2일 전 〈마이페이지-대관내역〉에서 취소 신청(신청 즉시 승인) * 당일 취소 불가, 공간 활성화를 위해 미사용 3회 발생 시 공간 사용 제한 가능
문의-
- 02-460-5131

커뮤니티 공간 신청

아래의 커뮤니티 공간 중 원하시는 공간을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모임방 1

서부캠퍼스

2 ~ 20명

빔프로젝트 및 스크린, 마이크, 냉난방

0

대관하기
모임방 2

서부캠퍼스

2 ~ 30명

빔프로젝트 및 스크린, 냉난방

0

대관하기
스튜디오흥얼

서부캠퍼스

1 ~ 15명

수강

빔프로젝트 및 스크린, 칠판, 마이크, 냉난방

0

대관하기
큰마루교실

서부캠퍼스

1 ~ 20명

수강

냉난방, 음향기기

0

대관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