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아이콘
기업지원+
커뮤니티활동

커뮤니티 활동 활동을 희망하는 캠퍼스와 센터의 50+커뮤니티 지원 내용을 확인하세요.

3D공방

3D공방

3D프린팅 기술을 활용한 작품의 구상과 제작에 관심이 있는, 사람 냄새나는 풀풀~나는 좋은 사람들의 동아리

놀이공감&힐링타임

놀이공감&힐링타임

지역사회와 함께 건전한 놀이 문화를 보급하며, 사회공헌 활동의 반경을 넓히고 중년의 삶의 질 개선에 뜻을 둔다

환.생.플러스

환.생.플러스

안녕하세요? 저희는 환경과 생태를 사랑하는 모임인 환.생.플러스입니다. 생태 탐방을 통하여 자연생태계의 공생정신(쉼, 배움, 나눔)을 습득하고 더불어 환경을 생각하는 건강한 성장을 도모하는 커뮤니티입니다.

도란도란 뜨개방

도란도란 뜨개방

자아개발과 취미 여가 활동을 통하여 삶의 활기 및 재능 기부로 소외계층과 소통 및 나눔.

민화를 꽃 피우는 사람들

민화를 꽃 피우는 사람들

도자기 기초반에 참여하게 된 사람들이 민화를 배워서 도자기와 함께 접목시켜 우리의 것을 새롭게 해석하는 감성을 키우고 싶어 ‘민화를 꽃피우는 사람들’을 결성하게 되었습니다.

세듀50+

세듀50+

저희들은 전문강사 지망생 50+ 들입니다. 사회에 이바지할 교육콘텐츠의 개발을 목표로 하며, 정기적으로 모여 시강(시범강의)과 독서모임을 갖고 토론과 의견을 나누고 있습니다. (문의: 사무국장 010-3305-7690)

해님꽃

해님꽃

그림책으로 다문화어린이들과 마음 나누기

나눔사진연구회

나눔사진연구회

독거노인들의 장수사진, 다문화가족사진, 보육원아이들 생일축하사진을 촬여하여 전달해 주는 봉사활동을 하는 단체.

< 1 2 3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