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아이콘
기업지원+
커뮤니티활동

커뮤니티 활동 활동을 희망하는 캠퍼스와 센터의 50+커뮤니티 지원 내용을 확인하세요.

가곡 사랑

가곡 사랑

아름다운 우리 가곡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모여 함께 노래를 배우는 커뮤니티입니다. 즐겁게 노래부르며 실력을 키우고 가능하다면 재능기부 연주회도 꿈꾸는 가곡 사랑 커뮤니티!

파워디렉터로 가는 풀밭

파워디렉터로 가는 풀밭

도서출판 창업 문장바로쓰기, 교정 편집. 출판 운영, 파워디렉터

한글사랑 '한서재'

한글사랑 '한서재'

전문적인 캘리그라피 작가가 아닌 어머니들이 분주한 일상속에서 한글사랑이라는 공통관심으로 모여 차곡차곡 실력을 쌓아 캘리공모전 수상을 통해 자신감과 성취감을 갖고 나아가 지역사회 봉사 프로그램과 협력할 수 있도록 성장하고자 하는 모임입니다.

도봉구 경로당 복지파트너

도봉구 경로당 복지파트너

서울시 50+ 보람일자리 사업 참여자로서 월 1회 회의를 주관해야 합니다 21명의 많은 인원으로 장소가 없어서 고민하다가 문을 두드리게 되었습니다 늘 친절하게 안내해 주심에 감사드리며 대관 꼭 부탁드립니다.

연극-울림이 되다.

연극-울림이 되다.

우리는 코렐아트홀에서 2022년7월25일 아름다운 사인과 2022년11월28일 할 수 없이 의사가 되어와 성북 50+에서 2023년 12월5일 오아시스 세탁소를 공연하였습니다.

식품 관련 인허가 모임

식품 관련 인허가 모임

식품 인허가에 대한 절차 및 요구 사항들을 공부하고 정보 교류 하는 모임입니다. 식품 영업신고와 관련하여 식품제조가공업, 즉석판매제조가공업 관련 및 HACCP 인증 관련 스터디 및 정보 교류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예술나들이

예술나들이

 미술에 관심 있는 도봉구 거주 주민이 모여 그림을 배우고 미술 정보를 공유하는 모임입니다. 도봉구 동아리 모임으로 등록되어 있고 40~70대의 구성원들이 수채화을 주로 다루고 있습니다.  연핑, 펜이나 수채도구를 주로 사용하여 드로잉, 수채화, 어반스케치 작품을 하고 있습니다.

'관계가꿈'프로그램 스터디모임

'관계가꿈'프로그램 스터디모임

학교 폭력 예방을 위한 갈등 조정 프로그램을 연구·기획하고 학습하며 강사 활동을 희망하는 중장년 학부모들의 모임

실버스타 교육원

실버스타 교육원

2023년 북부캠퍼스 노인인지케어단 활동을 계기로 만난 11명의 회원이 실버 케어 산업을 개척하고자 하는 뜻을 모아 실버스타 교육원을 창립함. 실버 시설 프로그램 강사 활동 및 강사 양성을 주된 사업 영역으로 삼고 있음.

청바지 뮤직 힐링

청바지 뮤직 힐링

청. 바. 지. 뮤직 힐링 (Chung. Ba. Ji. Music Healing)은 청춘은 바로 지금부터의 약자로 카혼과 젬베를 배우고 연습한다. 노원구 주변 복지 시설의 방문 공연을 통하여 정신적으로 고립되고 고독한 시니어들의 마음 치유 및 삶의 활력을 되찾고 청춘을 느끼게 하는 데 기여하고자 모인 커뮤니티 이다

부동산 경매로 N잡러 되기

부동산 경매로 N잡러 되기

부동산 경매 과정을 수강한 수강생들이 모여 부동산 경매에 관한 심도있는 학습을 하고자 하는 모임입니다.

마젤란 미술창작연구소

마젤란 미술창작연구소

아동미술 활동가로써 갖춰야할 교육과 관련하여 심도 있게 학습하여 역량을 개발하고 이를 바탕으로 아동 및 실버를 대상으로 사회공헌에 이바지함과 동시 일과 관련한 수익창출의 기반을 마련하는 커뮤니티입니다.

마그마

마그마

2022.12.9.부터 50+ 북부 캠퍼스에서 진행된 50+자원봉사단 "선배시민멘토단" 사업으로 보호 청소년에 대한 선배시민으로 멘토링 봉사활동에 깊이 공감하는 수료생 5명이 체계적이며, 지속적으로 세상으로 나와 새로운 인생을 시작하는 보호종료청소년들이 어려움을 이기고 자립에 성공 할 수 있도록 작은 힘과 용기를 더하고자 하는 마음으로 "마그마" 결성

인생 이모작 다⦁꿈⦁시 (다시 꿈꾸는 시니어)

인생 이모작 다⦁꿈⦁시 (다시 꿈꾸는 시니어)

경로당 말 벗 지원단 활동을 통해서 치매예방을 위한 인지능력 향상과 치매예방교육 및 디지털 리터러시 교육을 통해 노인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고 디지털 교육 방안을 연구하고 봉사 자료를 구축하여 교육을 시행한다.

그림책 더하기

그림책 더하기

그림책을 깊이 공부하고 연구하여, 지역사회 어린이와 어르신을 위해 그림책으로 사회 공헌 및 봉사 활동을 목적으로 합니다.

하이커리어

하이커리어

생애설계, 경력개발에 관심있는 사람들의 모임 일을 시작하기 위한 교육 탐색, 정보활용방법 학습 중 일을 반기고(,Hi), 역량을 높이겠다(High)겠다는 의미를 담아서 하이 커리어로라는 명칭으로 활동중입니다

빛놀이

빛놀이

나만의 감성이 담긴 독창적인 사진만들기 과정 수료후 좀더 사진의 지식 공유 및 향상 - 1차 : 회원내부 상호간의 사진 촬영 지식 향상 - 2차 : 주기적 출사를 통한 현장 감각 익히기

이쁜컴샘 동아리

이쁜컴샘 동아리

50세 이상 여성이 함께 컴퓨터를 이용해서 동아리 활동을 하는 교육적 모임 입니다.

창한빛

창한빛

이웃만들기 사업으로 프랑스자수와 쓰레기줍기를 하고 있음. 주민센터 내 마을활력소에서 재능기부 강좌 확정. 일반 주민 대상으로 프랑스자수, 다육이 강좌 예정. 소수의 자원봉사자로 라인댄스 동아리를 결성하려 함.

< 1 2 3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