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9월 27일 (토), 정릉1동 아나바다 장터 행사에 성북50플러스센터도 함께 참여했습니다!
정릉1동 주민자치회와 서경대학교가 개최한 이번 행사는 환경과 문화, 나눔이 결합된 주민 참여형 행사로 정릉1동 주민들과의 소통의 장이 마련되었습니다. 성북50플러스센터도 함께 참여하여 지역 주민들과 함께 소통하고 즐기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번 행사에서는 센터의 주요 사업과 프로그램을 소개하는 홍보 부스와 커뮤니티 체험 부스를 함께 운영하여 보다 많은 주민들에게 센터를 알리고 가까워지는 계기를 마련했습니다. 홍보 부스 운영을 통해 성북50플러스센터의 다양한 사업과 프로그램을 소개하며 센터에 대한 인지도 향상을 도모하였습니다. 많은 주민들께서 관심을 갖고 부스를 방문해주셨고 센터에 대한 문의와 참여 의사를 밝혀주셨습니다.
커뮤니티 체험 부스에서는 떡사모 커뮤니티가 참여하여 인절미 만들기 체험을 진행하였습니다. 그중에서도 전통 방식으로 떡매를 직접 치는 체험 활동은 어린이들에게 큰 인기를 끌며 체험 부스를 웃음과 활기로 가득 채웠습니다. 아이들은 물론 어른들에게도 신선한 체험이 되었으며 성북50플러스센터의 커뮤니티 활동을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성북50플러스센터는 지역사회와 함께 소통하고 성장해 나가며 다양한 세대가 함께 어우러질 수 있는 소통과 체험의 장을 꾸준히 마련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