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맘마미아

강서50플러스센터의 도전! 뮤지컬스타

 

인생은 짧고 세상은 넓어, 나는 많은 기억들을 남기고 싶어

 

819일 토요일 오후 한 시, 대학로 열린극장에서 특별한 맘마미아 공연이 올려졌다. 강서50플러스센터는 232월부터 한 달간 뮤지컬배우에 도전할 중장년을 대상으로 도전! 뮤지컬스타를 모집하고, 22829, 양일간의 오디션을 통해 최종 16명의 단원을 뽑았다. 이후 3월부터 24주간 노래, , 연기 수업이 진행되었으며, 극단오르다의 박민수 단장께서 연출을 맡아주시고, 현직에서 음악감독과 안무 지도를 하시는 강사진으로 전문성을 갖춘 트레이닝이 시작되었다.

도전! 뮤지컬스타는 강서구에서 아마추어 공연프로젝트 실험하며 꾸준히 창작작업을 하고 있는 극단오르다(대표 박민수)’에서 중장년층을 대상으로 뮤지컬 교육프로그램을 제안하고 강서50플러스센터가 흔쾌히 수용한 교육사업이었다. 두 시너지가 만들어낸 도전! 뮤지컬 스타를 통해 배우가 된 중장년층 단원 개개인에게는 인생은 짧고 세상은 넓어, 나는 많은 기억들을 남기고 싶어라는 뮤지컬 맘마미아 소피의 대사처럼 소중한 기억이 되었다.

 

강좌 - 상세 | 서울시 50플러스포털 (50plus.or.kr)

서울시 강서센터 | 2023도전! 뮤지컬 스타오디션 일정 공고 (50plus.or.kr)

서울시 강서센터 | 2023도전! 뮤지컬 스타최종 합격자 발표 (50plus.or.kr)

 

 1+%26+2+%26+3.jpg

대학로 열린극장_맘마미아 공연극장 / 맘마미아 티켓팅 박스 / 맘마미아 리플릿_도전! 뮤지컬스타_우리들의 여름 시민기자단 최미진 기자 / 강서50플러스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