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좌명: 모델워킹 및 모델포즈 런어웨이 동선교육

교육기간: 2023.4.18.~2023.5.2.

강 사 : 심광섭

장 소 : 다목적실 총5(,14:00~15:50)

 

 

봄꽃이 가득하던 계절에 수강생들은 모델워킹 수업을 들으러 한자리에 모였습니다.

퇴직 후 자세교정을 위해, 허리가 아파서, 예뻐지고 싶어서, 또는 재미있을거 같아서 등 각자의 바람들은 가지고 오셨습니다.

모델워킹을 배우는 것은 처음에 어려울 수 있습니다.

특히 자세와 걸음걸이를 바꿔야하기 때문에 이전의 습관적으로 했던 것을 바꾸는 일은 결코 쉽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강사님의 열정적이 가르침대로 연습하여 회차가 거듭될수록 자세와 걸음걸이는 노력을 배신하지 않고 점점 모델의 걸음걸이와 가까워졌습니다.

교육내용은 모델의 기본자세 및 기본워킹, 모델워킹 및 포즈, 런웨이 턴, 기초동선의 이해 및 다양한 포즈 및 턴, 실제 패션쇼에서 많이 사용되는 동선을 응용한 런웨이 워킹으로 1/2/그룹별 실제 런웨이교육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모델워킹을 배우는 것은 자신감을 키우고 자세를 교정함으로서 개인의 매력을 끌어내는 능력을 발휘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실제 패션쇼에서 많이 사용되는 동선을 응용한 런웨이 워킹 교육을 통해서 달라진 모습의 모델워킹으로 성취감과 자신감을 느낄 수 있는 수업이었습니다.

5회의 수업을 마무리 하며 한분한분 꼼꼼히 가르쳐주신 강사님과 힘들고 어렵지만

건강한 시니어 모델을 꿈꾸며 끝까지 잘 따라와 준 수강자님들께 힘찬 박수를 보내드립니다.

 

<중장년사업지원단 윤은형>


 캡처21.PNG
캡처22.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