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수강신청
강좌

[구직역량]취업 합격률을 높이는 이력서·자기소개서

키워드
이력서 자기소개서 취업

 성공적+이력서+2024.png 

 ※ 안내사항

 

1. 수강신청

수강신청은 반드시 본인명의 (실명)회원가입 후 진행하셔야 하며대리신청 시 즉시 취소 처리됩니다.

타인 대리 신청을 취소한 후 본인 재신청 시재신청 시점으로 접수 순번이 적용됩니다.

이전 수강 이력상 무단결석 또는 미수료자는 우선 승인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모집상황(대기자 정원초과)에 따라 접수 기간보다 조기 마감 또는 접수일정 연기폐강 등이 될 수 있습니다.

수업시간이 겹치는 과정을 동시에 수강신청 또는 수업참여 할 수 없습니다.

 

2. 수강확정

본 강의는 무료승인’ 과정으로 수강신청 후 마이페이지에 승인대기’ 상태로 표시됩니다.

공지된 접수 기간 종료 후우선승인 요건과 우대사항 확인 후 선착순 승인 처리하고 있습니다.

※ 우선승인요건중장년세대(40~64), 강동구민(주민등록 주소지 기준), 신규자 등

무료과정의 경우당일 취소무단 불참이 있을 경우 추후 프로그램 우선승인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반드시참여 가능한 분만 신청 바랍니다)

 

3. 대기자(정원 이후 순번이거나 우선 승인 대상이 아닌 경우)

정원을 초과하여 신청한 경우, ‘대기자로 등록됩니다.(인기 강의의 경우 접수 시작과 동시에 마감될 수 있음)

수강신청 기간이 지났음에도 마이페이지에 승인대기인 경우 대기자입니다.

대기자임을 알리는 별도의 문자 또는 전화 연락을 드리지 않으며(본인이 마이페이지에서 상태 확인 가능), 취소자 발생 시에만 개별 전화 연락드립니다.

대기자가 정원의 2배 이상 누적된 경우수강신청 기간 중이라도 대기자 등록을 진행하지 않습니다.(신청 마감)

취소자 발생에 따른 대기자 연락 등 중요 공지 사항은 전화 연락드리고 있습니다. 02-3425-**** / 02-482-5060 번호를 차단하면 문자전화연락을 받을 수 없으며이로 인한 책임은 신청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2회 이상 연락 불능 시 다음 대기자에게 기회 부여)

 

4. 수강취소 및 교육참석

신청 후 수강이 불가해진 경우 반드시 마이페이지에서 직접 취소 처리하셔야 합니다.(취소를 안 할 경우 무단결석 미수료자로 분류됨)

개강 직전 또는 개강 초기 취소할 경우다른 대기자의 참여 기회가 박탈되므로 신중한 신청과 수강 매너 준수 부탁드립니다.

수강 권한 임의 양도(대리 출석또는 수강신청 없이 청강 시(지인 임의 동행 참석 등즉시 수강취소 및 퇴실 조치합니다.

수업 직전 취소무단결석 및 미수료자는 타 강좌 수강신청에 제한됩니다.

강사님의 PPT 자료는 개별적으로 공유해 드리지 않습니다.(필기나 메모 활용또는 강사에게 사전 동의를 구한 후 해당 페이지를 사진으로 저장 활용)

강사님의 개인 연락처는 개인정보이므로 알려드리지 않습니다.

본 센터는 환경보호를 위해 1회용 종이컵을 비치하지 않으니수업 참여 시 개인 물컵 또는 텀블러를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강의실은 수업 시작 10분 전부터 입장 가능하며수업 종료 후 10분 내 퇴실하셔야 합니다수업 시간 외 이용을 희망하시는 경우 유료 대관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개인 차량 주차 불가하며대중교통 이용 바랍니다. (암사역 2번 출구 도보 2)

모두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센터 이용 및 수업 중 마스크 착용 권고드립니다.

센터 내 깨끗한 환경 유지 및 위생을 위해 음식물 섭취를 금하고 있습니다.

센터 운영 기록·관리에 활용(각종 홍보 매체 활용)할 수업장면을 촬영할 예정이오니 협조 바랍니다.(수강신청 시 동의완료 사항)

출석체크는 각 강의실 입구에 비치된 출석부에 본인의 이름을 직접 적습니다.(기재 안한 경우 결석 처리)

교육 종류 후 수강생 간 교류 및 성장을 지원하는 커뮤니티 결성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공간 지원 및 역량강화 프로그램 참여 기회 제공)

취업 컨설팅 지원을 위한 전문 컨설턴트의 맞춤형 상담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사전 예약 신청 상담센터 T. 02-486-5060 )

교육일정(일시/장소/내용)

교육일정표 상세보기
일시 장소 강사 내용 준비물
(1 회차) 2024.04.18(14:00 ~ 16:00) 강의실 401호 신승수 <이력서 작성>
∙ 나만의 이력서 작성 요령
∙ 이력서 서류 작성 실습
필기도구, 텀블러(개별필요시)
(2 회차) 2024.04.25(14:00 ~ 16:00) 강의실 401호 신승수 <자기소개서 작성>
∙ 나만의 자기소개서 작성 요령
∙ 자기소개서 서류 작성 실습
필기도구, 텀블러(개별필요시)
  • 신승수
    • - 국민연금공단 서울남부지역본부 노후준비 전문강사
    • - 지자체, 은행, 대기업 등 노후준비 재무, 금융강의 다수
    • - AFPK, 도형심리사 1급 자격증 보유

문의하기 : 02-3425-9363

신청마감

12 명

2024.03.27~
2024.04.17

0원
무료

관련 강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