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아이콘
기업지원+
커뮤니티활동

커뮤니티 활동 활동을 희망하는 캠퍼스와 센터의 50+커뮤니티 지원 내용을 확인하세요.

기타조타

기타조타

천호현대백화점 문화센터에서 매주 수요일마다 같이 기타 수업을 듣는 수강생들이 수업시간에 배운 노래를 완성도 있게 연습하기 위해 만든 모임입니다.

도전 AI

도전 AI

AI로 유트브 도전하기 모임

강동사이버1004

강동사이버1004

인터넷에 잘못 올린 게시글 / 동영상, 악성 댓글 등으로 고통받는 이웃들에게 도움을 주기 위해 디지털평판관리 교육을 받고 자격을 취득한 전문가들이 모여 사회공헌활동과 창업을 위해 결성한 커뮤니티입니다.

엔틱퀼트

엔틱퀼트

바느질, 인형만들기, 자수를 함께 하며 정기적인 전시회를 하고 있는 퀼트 모임입니다.

The 일상

The 일상

희곡 작품을 낭독하면서 경청, 공감 능력을 개발중 ~ 중장년 구성원의 자존감 고양, 나아가 재능기부와 봉사 통한 사회 모범 커뮤니티로 성장하고자 합니다

너랑나랑 이모티콘 크리에이터

너랑나랑 이모티콘 크리에이터

이모티콘 제작 과정 수료한 회원들이 모여 각 플랫폼 별 제작가이드 학습하기 위한 모임 결성

나를 브랜딩하다

나를 브랜딩하다

나만의 강점으로 나를 퍼스널브랜딩 해나가기 위한 모임입니다.

글모퉁이더하기

글모퉁이더하기

자서전 쓰기를 통해 모인 50플러스 세대가 함께 모여 배우며, 역량을 키우고, 각자 열심히 살아온 경험을 토대로 젊은 세대와의 소통과 경험을 나누어주는 활동을 통해 서로에게 시너지가 될 수 있도록 하는 취지로 모였습니다.

손바닥글짓기

손바닥글짓기

강동50플러스 사람품학교 손바닥글쓰기를 수료한 후 계속해서 글쓰기를 이어나가고 싶은 회원들의 모임입니다.

기후환경리더

기후환경리더

기후환경리더로 탄소중립 캠페인 및 초,중,고 그리고 50+ 등 기후환경리더 양성 및 동아리 활동 지원

탄전강 (탄소중립환경전문강사1급 강동1기)

탄전강 (탄소중립환경전문강사1급 강동1기)

2022년 3월~6월 50+강동센터에서 실시된 강동 탄소중립강사양성 교육의 후속 모임으로 탄소중립과 관련 내용을 강의하고 실천하는 강사들의 모임이며, 구성원들은 모두 '탄소중립 환경전문강사 1급' 자격증 소유자들이고 지구의 기후위기에 적극 대응하고 있음.

On Movie

On Movie

유투브 영상 제작 분야의 프로가 되기 위해 정보를 공유하고 함께 연구하는 모임입니다.

시니어 치매예방 인지활동

시니어 치매예방 인지활동

생활과학교육에 대한 정보와 직접 개발한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단절이 아닌 지속적인 역량강화를 해 향후 시니어를 위한 과학 프로그램 교육 및 나눔활동을 하고자 함.

푸름이와 베짱이

푸름이와 베짱이

평소 청소년의 미래에 대한 관심과 문제의식을 가지고 있던 50+ 세대가 강동50+센터의 “청소년미래설계” 전문가 양성 교육과정을 계기로 체계적인 준비를 통해 청소년을 대상으로 진로,자산,건강,관계 분야에 대하여 올바른 미래설계를 할 수 있도록 안내하고 지도하는 등 지속적인 봉사와 경험등을 공유코자 결성하게 되었습니다.

강동플러스토어

강동플러스토어

강동50+센터에서 온라인쇼핑몰창업하기 과정을 수료한 회원들이 창업을 실천하기 위해 서로의 역량을 모아 서로 의지하며 활발한 온라인경제활동을 준비하는 연구모임입니다

빛나는 오늘

빛나는 오늘

2022년 2월 특강 50+행복학교, 멋쟁이 신중년을 위한 이미지 메이킹과정을 수료후 행복해지는 삶을 함께 공유하고 나누기 위한 모임입니다. 멋을 추구하는 구성원들이 지역사회에 기반을 두고 활력 넘치는 활동을 통하여 멋진 시니어 라이프를 펼치고 커뮤니티 구성원들의 다양한 직군에서 비롯된 귀중한 경험을 통해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까치와 호랑이

까치와 호랑이

창작민화 초보들이 정보공유와 배움을 통해 실력을 향상시켜 작가활동및 전시회등을 목표로 한다

더젬베스

더젬베스

2021년 젬베에 관심있는 강동 구민중, 강동 50+ 젬베 교습을 계기로 지속적 배움 및 활동을 이어가기 위해 커뮤니티 결성 및 젬베 학습을 통한 실력 향상 및 연주회 및 봉사 목표로 꾸준한 배움 실시

야믄손뜨개방

야믄손뜨개방

뜨개질을 하는 모임으로, 작은 소품에서 옷까지 만들며 심리적 위안과 창작의 즐거움을 목적으로 합니다

< 1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