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천50플러스센터에서는 50+세대의 창업 및 단체 활동을 지원하기 위한 인큐베이팅 사무공간 입주기업을 모집하오니 관심있는 분들의(단체) 많은 지원 바랍니다.

금천50플러스센터와 함께 사회적 경제의 모델을 만들어 갈 참가 단체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모집개요 

1. 모집단체 : 12

2. 신청자격

  1) 50플러스기관을 통해 양성되거나 설립된 단체

  2) 사업자등록 설립단체(사회적 경제단체 및 기타단체)· 사회적 경제단체(사회적기업, 협동조합, 마을기업 등)

  3) 지역 내, 외 사회적 경제단체

   * 서울시 금천구민(사업자등록 상 금천구인 단체) 우선 선정(70%이상)

   * 최종 선정(대표기준) 45~64세 비중 70%이상 유지

   * 서울시 거주자 또는 사업자등록지가 서울인 단체(대표 및 구성원 나이 만 45~64)

3. 이용기간 : 계약체결일부터 ~ 1 (기본 1년 계약 후 심사를 통한 재계약으로 최대 2년 계약 가능)

4. 관리비용 : 5만원(전기요금, 인터넷 요금 등 포함 관리비)

   * 연납 60만원 / 분납 30만원 / 선납필수

5. 우대사항 : 금천50플러스센터와 파트너십 구축이 가능한 단체

6. 사업참여배제

  1) 50+캠퍼스, 50+센터의 공유사무실 입주 중인 단체(중도 퇴거, 포기자 포함)

  2) 사업자등록 주소 변경이 불가한 경우

  3) 허가받지 못한 사업 또는 불법으로 사업을 운영하는 기업

  4) 제출서류를 허위로 기재한 경우

  5) 외국인(교포 포함)

    * 동알한 사업으로 타 기관(중앙정부, 자치단체, 공공기관 등)의 공간을 지원받고 있는 경우

7. 제출서류 : 입주신청서, 사업(활동)계획서, 서약서, 개인정보 수집·이용 및 제공 동의서, 사업자등록증 또는 고유번호증, 기타 실적증빙자료

  제출서류는 압축파일(1)E-mail 제출 (예시 : 인큐베이팅지원-기업명)  (gch@50center.or.kr)

8. 입주의무사항

 1) 공동 프로그램 참석

   · 입주기업은 자치기반 공간운영의 주체로서 월례회의 및 워크숍 등 참석 필수

   · 입주 후 사업계획 공유회, 입주 종료시점에 사업결과 공유회 진행

 2) 개별 사업(활동)을 캠퍼스와의 협업을 통해 구현함

 3) 10일 이상 이용 필수, 사전고지 없이 2주 이상 미사용 시 협의 후 퇴거 처리

 4) 이용에 따라 발생되는 관리비는 입주 시 지정 계좌로 납입 (5만원 / 60만원 / 선납 필수)

연납 필수이나 기업 사정에 따라 분납(2/ 반기별 납부 가능)

 5) 단체형태, 업종, 상호, 주소지 등 변경사항 발생 시, 1개월 내 센터에 통보 필요(관계 서류 첨부)

상기 준수사항은 입주 연장심사에 반영함

 

 

선정일정

 1. 공고·접수 : 2020. 5. 4.() ~ 5. 18.() 18:00 까지

 2. 1(서류) 심사 및 발표 : 2020. 5. 19.() ~ 5. 20.()

 3. 2(면접) 심사 : 2020. 5. 22.()

 4. 2차 심사 결과 발표 : 2020. 5. 25.()

 5. 협약 체결 : 추후 결정

 

  ※ 결과발표 : 센터 홈페이지(www.50plus.or.kr/gch) 공고 및 개별 안내

  ※ 상기 일정은 사업운영 현황에 따라 일부 변경 가능함

 

문의 : 02)892-5060(금천50플러스센터 담당 정창동)

 

*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고문 참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