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케이원_ 콜센터 상담원 모집

 

㈜케이원은 1996년 설립하여 시스템구축, 통합유지보수, 빅데이터 및 4차산업을 주력으로 하는 국내 1위 기업입니다. 

 

2023년부터 한국교육과정평가원에 위탁을 받아 종합상황실을 운영하고 있으며,  

2024년도 컴퓨터를 이용한 평가(CBT) 환경구축 및 상담업무를 같이 할 분들을 

다음과 같이 모집하오니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모집부문]

기술지원 및 상담 (계약직)



[근무지역]

서초구 서초동 1364-42 유진빌딩 7층 ( 양재역 1번출구 도보 5분거리)



[근무기간 및 모집인원 ]

 * 2024.07.25~2024.09.24 (2개월)  / 10명

 * 2024.08.26~2024.09.25 (1개월)  /  16명

  - 이력서상 근무가능 한 기간 작성(必)



[근무시간]

 08시~17시 (휴게시간 12시~1시) 8시간 근무



[지원자격]

 * 전산 전공자 및 IT관련 자격증 소지자 우대

 * 컴퓨터 기반 시험 시스템 상담 경력우대

 * PC장애 대응 상담 센터 경력우대



[업무내용]

학교 시험 기술 지원 및 학교 선생님 응대



[급여]

月 250만원 ~ 경력에 따라 협의 가능



[기타]

이번 사업에 참여하시는 분들은 차후 이와 비슷한 사업에 우선 참여권을 부여할 예정.



*접수마감 : 2024.8.10 

*전형방법 : 서류, 면접 

*제출서류 : 이력서, 자기소개서 

*채용문의 : 인재개발실 02-6116-8223 

*이메일 : neo8383@k-o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