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대관

6층 배움터1

금천센터 
1-24명
수강, 커뮤니티+ 
칠판, 빔프로젝트 및 스크린, 냉난방, 마이크, 음향기기 
15,000원

* 상세한 대관 비용 및 옵션등은 해당 기관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커뮤니티플러스 운영자는
무료 대관 가능한 공간입니다.

대관신청

6층 배움터1

- 이용인원 최대 24

- 이용가격 시간당 15,000(기본 2시간), 초과시간 당 50% 가산

 

※ 토요일은 운영시간이 17:00까지입니다토요일 대관 시참고 부탁드립니다.

※ 모든 대관은 센터 강좌가 우선시 됩니다이에대관 예약을 하셨어도 센터의 사정상 변경될 수 있음을 안내드립니다.

 

- 이용안내

1) 대관신청은 1개월 전부터 가능하며최소 1주일 전에는 신청 부탁드립니다.

    (당일익일 예약 등은 불가능합니다.)

2) 준비시간(강의실 세팅 등및 철수(강의실 원상복구 등시간을 별도로 제공하지 않습니다.

     대관 시간 안에 준비 및 철수를 해주셔야 합니다.

3) 강의실에 세팅된 상태에서 테이블과 의자 이동 및 변경이 가능하나퇴실시엔 원상태로 복구해놓으셔야 합니다.

4) 빔프로젝터 및 스크린 사용을 위해 노트북 별도 지참시 HDMI 케이블을 지참하셔야 합니다.

    (케이블을 지참하지 않으시면 빔프로젝터 및 스크린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5) 시설이용에 따른 기계(컴퓨터음향기기빔프로젝터 및 스크린마이크 등사용법은 직원이 안내해드립니다.

    (사용법 외에 직원이 대관시간동안 상주하며 행사 지원을 해드리지 않습니다.)

6) 행사진행 시에 참석인원 체크 등의 활동을 위해 추가적으로 로비를 사용하는 경우 해당 담당자에게 확인 후 이용 부탁드립니다.

7) 행사안내 포스터 부착의 경우 담당자에게 문의 부탁드립니다.

8) 센터 주차장 사용은 불가능합니다방문하시는 내방객들에게 안내 부탁드립니다.

9) 퇴실 시에는 사용기계 정돈 및 주변정리를 부탁드리며대관 담당자의 안내 및 대관지침에 따라 대관시간을 반드시 지켜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