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커뮤니티

커뮤니티 공간 사용 신청 안내

남부캠퍼스는 커뮤니티가 활동할 수 있는 공간을 지원합니다. 남부캠퍼스에 등록된 커뮤니티라면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내용을 확인한 후, 원하는 공간을 클릭하여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용 시간
· 평일 9:00~21:00, 토요일 9:00~18:00 * 공휴일 및 재단 지정 휴관일에는 사용할 수 없음 · 주 2회, 회당 3시간 이내 사용(준비, 정리시간 포함).
이용 대상
· 남부캠퍼스 등록 커뮤니티
신청 방법
· 홈페이지 메뉴 <커뮤니티> → <커뮤니티 공간 신청>에서 진행(로그인) · 최소 3일 전(주말, 공휴일, 휴관일 제외)까지 신청, 1개월 이내 일정까지 가능
이용 비용
· 무료
이용 승인
· 평일 10:00~17:00 신청 순 수시 승인 * <마이페이지-대관내역>에서 확인 가능
이용 취소
· 〈마이페이지-대관내역〉에서 취소 신청(신청 즉시 승인) * 당일 취소 불가, 공간 활성화를 위해 미사용 3회 발생 시 공간 사용 제한 가능
문의
· 02-460-5383(월~금 9시-17시 상담가능)

커뮤니티 공간 사용 신청

아래의 커뮤니티 공간 중 원하시는 공간을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모임방1

남부캠퍼스

2 ~ 10명

칠판

0

대관하기
모임방2

남부캠퍼스

2 ~ 10명

칠판

0

대관하기
모임방3

남부캠퍼스

2 ~ 10명

빔프로젝트 및 스크린

0

대관하기
스튜디오흥얼

남부캠퍼스

1 ~ 40명

0

대관하기
큰마루교실

남부캠퍼스

1 ~ 30명

0

대관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