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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뮤니티 공간 신청

 

 

북부캠퍼스는 커뮤니티가 활동할 수 있는 공간을 지원합니다. 

북부캠퍼스는 등록된 커뮤니티가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내용을 확인 후, 원하는 공간을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용 시간                           월 - 금 09:00 - 21:00

                                                                                                    토 09:00 - 17:00

                                                                                                    주 1 - 2회, 회당 3시간 이내 사용 (준비 및 정리 시간 포함)

                                                                                                          ※ 공휴일 및 재단 지정 휴관일에는 사용할 수 없음

                        

    

 이용 대상                           북부캠퍼스 등록 커뮤니티

 

    

 신청 공간                           모임방 1 - 2

 

    

 신청 방법                           홈페이지 메뉴 『커뮤니티 → 커뮤니티 공간 신청』에서 대관 진행 (로그인)

                                               최소 5일 전 (주말, 공휴일, 휴관일 제외)까지 신청, 최대 1개월 예약 가능

 

    

 이용 비용                           해당 공간은 무료

 

    

 이용 승인                           평일 10:00 - 17:00 신청순 수시 승인

                                                 3일 내 『마이 페이지-대관내역』에서 확인 가능

 

    

 이용 취소                           최소 2일 전 『마이 페이지-대관내역』에서 취소 신청(신청 즉시 취소)

                                                 ※ 당일 취소 불가

                                                 ※ 공간 활성화를 위해 미사용 3회시 발생 시 공간 사용 제한

 

    

 이용 문의                           02-460-5436~5439

 

    

모임방 1

북부캠퍼스

2 ~ 16명

칠판, 모니터, 냉난방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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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임방 2

북부캠퍼스

2 ~ 16명

칠판, 모니터, 냉난방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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