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특별시50플러스재단 공고 제2022-191

 

전자공개 수의계약 안내공고

 

 

1. 견적입찰에 부치는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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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한경쟁(지역제한, 소기업·소상공인 제한), 총액입찰, 제한적 최저가(낙찰하한율 88%)

 

2. 견적서 제출(투찰) 및 개찰 장소와 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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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견적서 제출 및 계약방법

본 견적공고건은 나라장터(g2b)를 통한 전자계약을 원칙으로 합니다.

견적서 제출은 전자입찰 방식에 의한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제출)입니다.

지역(서울특별시) 및 소기업·소상공인 제한 대상입니다.

본 견적공고건은 청렴계약제 적용대상입니다.

 

4. 견적제출 참가자격

다음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 이어야 합니다.

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의 자격조건을 갖추고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에 해당되지 않으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국가종합달시스템(나라장터)에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여객자동차 운수 사업법28조 규정에 의거 분류코드 자동차대여사업자(업종코드:1457)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자

2)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계속하여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서울특별시에 둔 자

3) 중소기업기본법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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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고시)에 따라 견적서 제출마감일 전일(조달청 근무시간 내)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나라장터 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하지 않은 자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받은 후 조달업체 이용약관에 동의한 다음 나라장터 시스템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본 건에 견적서를 동시에 제출하면 동일인이 2통의 견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등록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며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42조제5호에 의하여 입찰무효사유에 해당합니다.

계약담당직원은 제출서류에 대한 적정성 여부를 개찰 이후에도 판정할 수 있습니다.

 

5. 견적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입찰(견적서 제출) 참가자격이 있는 자가 조달청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였거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등록사항이 게재된 경우에 입찰참가신청(견적서 제출 참가신청)을 한 것으로 봅니다.

본 입찰은 견적서 제출로서 입찰보증금 납부대상이 아닙니다.

6. 입찰서(견적서) 제출기간 및 제출방법

본 입찰(견적서 제출)은 전자입찰방식으로만 집행합니다.

1)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7조 제1항 제6호 및 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입찰서(견적서) 제출기간 : 2022. 6. 3.() ~ 2022. 6. 10.() 17:00

견적서 제출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견적서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문서함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동 입찰은 복수예비가격이 적용되는 입찰로서 전자입찰자는 산정 가능한 최대복수예비가격 미만으로 입찰서를 제출하여야합니다.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7. 개찰일시 및 장소

일시 및 장소 : 2022. 6. 10.() 18:00, 입찰집행관 PC

- 동 입찰이 유찰될 경우 재입찰이 가능하오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서 개찰결과를 확인 후 공고된 일정에 따라 재입찰하시기 바랍니다.

 

8. 예정가격 및 계약상대자 결정

예정가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예비가격 작성프로그램을 이용하여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견적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O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을 적용하며, 예정가격 대비 견적가격을 88% 이상으로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상대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한 경우(계약포기서를 제출한 경우 포함)는 사업기간, 견적률 등을 고려하여 차 순위자 순으로 결격여부를 심사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 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를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9. 입찰(견적서 제출) 무효

입찰(견적서 제출) 무효에 대해서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42,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입찰유의서 212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의 상호(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 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행규칙 제42조 및 입찰유의서 제2절 제12조에 정한 입찰무효 해당 여부 확인을 위하여 등록정보 확인을 위한 서류(법인등기부등본, 입찰대리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관련되는 면허 등을 증명하는 서류 등)요청하는 경우, 낙찰대상자는 관계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청렴계약 이행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11.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제 실시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권리보호를 위한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12. 기타사항

본 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견적서 제출 전에 다음의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1) 견적서 제출 안내 공고문

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고시, 입찰공고일 현재용)

3)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고시, 입찰공고일 현재용)

4)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자치부예규, 입찰공고일 현재용)

5)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자치부예규, 입찰공고일 현재용)

6)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같은 법 시행령, 같은 법 시행규칙, 회계예규 등 포함)

본 입찰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거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이 다소 지연되거나 연기될 수 있으며, 견적 개찰의 연기 처리는 전자입찰시스템 자체(국가종합전자조달, 발주기관)의 장애만 가능합니다.

전자입찰(견적서 제출) 참가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견적제출이 곤란한 경우에는 견적제출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법인등기부등본 등의 등록사항과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대표자, 상호)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한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라며,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를 변경한 후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42조에 의거입찰무효사유에 해당됩니다.

 

13. 담당자 안내

입찰 관련 문의사항: 서울시50플러스재단 재무팀 안행수PM (02-460-5022)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2. 6. 3.

 

서울특별시50플러스재단 대표이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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