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서울교육일자리포털
2025년 숭의여중 사무직원(교육행정)휴직대체 기간제 근로자 채용 공고 링크
1. 채용예정 인원 및 담당업무
직 종 | 인원 | 담 당 업 무 |
사무직원(교육행정) 휴직 대체 | 1명 | 〇 민원업무, 수납업무, 일반 행정업무 등 〇 시설업무 지원 〇 기타 학교장이 지정한 업무 |
2. 채용기간 : 2025. 3. 1. ~ 2025. 7. 31. (5개월)
※ 본 채용은 한시적으로 운영되며, 채용기간 중 휴직 대상자의 조기복직 등으로
사유 소멸 시 고용관계가 자동 소멸됨.
※ 일시적 계약 사항으로 무기계약 전환 대상 아님.
3. 보수 및 근로시간
가. 보수지급기준 : 시급 12,140원
1) 2025년 서울시교육청 교육공무직원 임금업무 처리지침 기준에 따름
2) 4대보험은 관계 법령에 의거하여 가입하고 개인부담금은 급여에서 원천 징수함
나. 지급방법 : 매월 25일 지급
다. 근무시간 : 상시근무자, 주5일, 1일 8시간 근무
라. 기타사항 : 서울특별시교육감 소속 교육공무직원 복무 및 임금업무 처리지침 등
관련 지침을 따름
6. 접수방법
가. 접수기간 : 2025.1.21.(화) 9시 ∼ 2.5.(수) 16시
나. 접수장소 : 서울시 동작구 여의대방로 36길 79 숭의여중 행정실 우)06944
다. 접수방법 : 인편, 이메일(sibigo@sen.go.kr-PDF 파일 1건으로 제출), 등기우편
라. 원서접수 시 유의사항
1) 우편과 이메일 접수는 접수마감일(2월5일) 16시 전 도착분에 한하며, 이후 도착
분은 접수 하지 않음
2) 제출서류 미비 시 접수 불가합니다.
3) 각종 제출서류는 접수일로부터 3개월 이내 발급된 것에 한함.
4) e-mail 및 우편 제출 시 담당자의 접수 유무 확인은 지원자 본인 책임임.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숭의여자중학교 행정실(02-810-7712)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