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직업교육+
교육신청

[동작]1인 기업으로 노후 준비하기

키워드
1인 기업

1인기업.jpg
 

■ 신청 시 유의사항 

∙ 모집상황에 따라 교육 일정이 취소되거나 연기 또는 조기마감 될 수 있습니다.

∙ 정원의 150% 초과 시 조기마감 (선정기준 동작구민 70%, 타 구민 30%)

∙ 모집인원의 70% 이하 접수 시 폐강 될 수 있습니다.

∙ 센터의 모든 교육은 홈페이지에서 접수 -> 선정 -> 입금 (무료교육 제외하신 분에 한해서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선착순 강좌 제외)

∙ 무통장 입금 시 계좌 생성 후 24시간 이내 미 입금 시자동 취소됩니다.

∙ 신청은 홈페이지에서만 가능합니다.

 

■ 수강생 유의사항

∙ 수강생간의 임의 양수·양도 적발 시 수강 제한취소 및 강제 퇴실

∙ 등록완료 되지 않은 상태로 강좌 참석 시 강제 퇴실

∙ 강의 진행에 지장을 초래하고 안전 및 질서에 문란을 일으키거나 그럴만한 소지가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수강 제한, 취소 및 강제 퇴실

∙ 강사 간 또는 회원 간 (회원과 강사 간금품 수수 및 상거래는 절대 불가 (적발 시 강좌 폐쇄)

∙ 본인 부주의로 인한 상해 및 파손 사고 등의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음.

 

■ 취소 시 유의점

∙ 취소 및 환불은 [홈페이지 (로그인)] - [마이페이지에서 수강자 본인이 직접 신청함.

 

■ 강좌 취소 시 환불금액 기준

∙ 개강 1일전 환불 신청 시 전액 환불

∙ 당일 및 개강 후 1/3 경과 1일전 환불 신청 시 수강료의 2/3 금액 환급(단, 백단위는 4捨 5入)

∙ 개강 후 1/2 경과 1일전 환불 신청 시 수강료의 1/2 금액 환급

∙ 개강 후 1/2 경과 시점부터는 환불신청 및 환불불가

 

해당 환불금액은 환불 신청한 날짜를 기준으로 처리됨.

환불신청 강좌의 일정연기 및 타 강좌 전환 절대 불가.

재료비 및 교재비 납부 후 환불 불가.

 

■ 상기 내용을 확인하지 않아 발생 된 불이익은 수강생 본인에게 책임이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센터의 원활한 진행을 위한 사항이니 깊은 양해 바랍니다

강사소개

프로필 사진 강사명 이력
강사사진 최용주
  • - 現) 홍익대학교 광고홍보학부 초빙교수
  • - 現) 서울대학교 아시아연구소 객원연구원
  • - 前) 홍익대학교 광고홍보학부 교수
  • - 前) 방송위원회 정책연구실 선임연구원
  • - 저서: 1인 기업 무엇을 어떻게 차별화할 것인가
  • - 수상: 홍익대학교 최우수교수상 / 한국언론학회 최우수논문상

교육일정(일시/장소/내용)

교육일정표 상세보기
일시 장소 강사 내용 준비물
(1 회차) 2024.04.11(14:00 ~ 16:00) 1. 세움둥지 최용주 ◎ 왜 1인 기업인가? - 강점으로 차별화하기

- 왜 차별화인가 / 차별화란 무엇인가 / 어떻게 차별화할 것인가 / 무엇을 팔 것인가? / 강점에서 출발하기 / 강점이 없다면 어떻게 할 것인가?
자기소개, 필기구
(2 회차) 2024.04.18(14:00 ~ 16:00) 1. 세움둥지 최용주 ◎ 고객 가치로 차별화하기 - 초틈새 시장으로 차별화하기

- 고객으로부터 출발하기 / 고객의 가치로 차별화하기 / 스위트 스팟 / 시장 세분화 및 표적시장의 선정 / 초틈새 시장으로 차별화하기 / 블루오션으로 차별화하기
나의 강점은 알아오기, 필기구
(3 회차) 2024.04.25(14:00 ~ 16:00) 1. 세움둥지 최용주 ◎ 콘셉트로 차별화하기 - 콘텐츠로 차별화하기

- 콘셉트로 차별화하기 / 포지셔닝으로 차별화하기 / 페르소나 / 마케팅 퍼널 / 가치제안으로 차별화하기 / 마케팅 콘텐츠의 구성 요소 / 콘텐츠 작성하는 법
고객의 니즈?, 초틈새시장?, 필기구
(4 회차) 2024.05.02(14:00 ~ 16:00) 1. 세움둥지 최용주 ◎ SNS로 차별화하기

- 소셜미디어로 차별화하기 / 블로그로 차별화하기 / 인스타그램으로 차별화하기 / 유튜브로 차별화하기 / 이메일로 차별화하기 / 검색엔진을 차별화하기
나의 컨셉?, 콘텐츠 마케팅?, 필기구
(5 회차) 2024.05.09(14:00 ~ 16:00) 1. 세움둥지 최용주 ◎ 비즈니스 모델로 차별화하기 - 사업계획서 작성
- 비즈니스 모델이란 / 비즈니스 모델 캔버스로 차별화하기 / 사업계획서 작성하기
SNS 마케팅?, 필기구
(6 회차) 2024.05.16(14:00 ~ 16:00) 1. 세움둥지 최용주 ◎ 최종 사업계획서 완성

- 최종 사업계획서 발표 및 리뷰
비즈니스모델?, 사업계획서?, 필기구

관련 강좌

  • 최용주
    • - 現) 홍익대학교 광고홍보학부 초빙교수
    • - 現) 서울대학교 아시아연구소 객원연구원
    • - 前) 홍익대학교 광고홍보학부 교수
    • - 前) 방송위원회 정책연구실 선임연구원
    • - 저서: 1인 기업 무엇을 어떻게 차별화할 것인가
    • - 수상: 홍익대학교 최우수교수상 / 한국언론학회 최우수논문상

문의하기 : 2169-8710

신청마감

20 명

2024.03.20~
2024.04.09

20,000원
교재: 1인 기업 무엇을 어떻게 차별화할 것인가 / 최용주 지음 / 17,500원

관련 강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