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로서 이런 고민을 해보신 적이 없으신가요? '무언가 새로운 도전을 하고 싶은데 과연 내가 잘 할 수 있는게 무얼까?'  그렇다면 이번에 50플러스 중부캠퍼스에서 준비하고 있는 [1인창직 과정]에 도전해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

1인 창직과정에 도전!

"

 

 

몇달 전 관장실에서 정은상 맥아더스쿨 교장선생님을 처음 뵈었습니다.
첫 느낌은 말 그래도 '노마드~~'라는 단어가 딱 어울리는 분이다 싶었습니다.  실제로  어떻게 자신의 관심을 찾아 본인의 역량에 결합하여 실제 창직에 이르게 되었는가 하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관심있던 독서에서 시작하여 역량을 축적해나가고 이것이 실제로 다른 사람들의 독서지도를 하게 되기까지 성장한 이야기 무척 흥미로왔습니다. 여러가지 뉴스를 찾아헤매다 보니 '아이패드 화가'라는 새로운 창직도 만들어졌더군요.

 

누구나 제2의 출발을 원하지만 막상 그 시간이 되면
'내가 잘하는 것은 무엇이지?'
'내가 좋아하는 일로 직업까지 연결하는 것이 가능할까?' 불안하고 답답해합니다.

 

이럴때 누군가 나의 고민을 들어주고 내 잠재력을 키워주면서 새로운 가능성에 대한 도전을 도와주는 이가 있다면 정말 좋을 듯 합니다.

 

이런 분들은 50플러스 중부 캠퍼스의 '1인창직 과정'에 초대합니다.

 

코칭방식으로 이루어지는 정은상 맥아더스쿨 교장선생님의 창직과정에 참여해보세요.
후회 하지 않으실 겁니다. ㅎㅎ

 

교육은 9월 13일부터 11월 22일까지 매주 수요일 10시부터 12시 30분까지 9회로 이루어집니다.
참가비는 5만원입니다.

 

http://edu.50campus.or.kr/course/show.do?id=55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