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우먼업인턴십] 제2기 인턴십 참여자 추가모집(~5/31) 

 

서울특별시와 서울특별시여성능력개발원은 전문자격증과 경력이 있으나, 

임신, 출산, 육아 등의 이유로 경력이 단절된 여성들에게 직무현장에서 일경험(인턴십)을 제공,

재취업에 필요한 직무역량을 강화하도록 하는 '서울 우먼업(WomanUp) 인턴십' 사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에, '제2기 서울우먼업인턴십 참여자'를 모집합니다. 

5월 31일까지 참여자 추가모집을 통해 참여기업과 기관에는 여성인재를 연결해 주고, 

경력단절여성에게는 직무현장에서 일하는 경험을 제공합니다. 

참여 신청절차 및 제출서류를 안내해 드립니다.

 

 

 필수 제출서류 안내 

 

① 참여신청서, ② 자기소개서, ③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④ 지원 직무 관련 자격증 사본 또는 경력증명서(둘 중 하나 필수), ⑤ 구직등록필증,  

⑥ 주민등록초본 또는 등본, ⑦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 참여신청 방법 안내 

 

1. 먼저  ① 참여신청서, ② 자기소개서, ③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양식을 다운로드하고, 

   내용 입력 후 서명란에 서명합니다.  그리고 한글파일 또는 PDF로 하나의 파일로 만듭니다. 

   ※  파일명은 반드시 본인성명_지원분야로 합니다.  

       예시) 홍길동_홍보마케팅/홍길동_디자인

 

2. ④ 지원 직무 관련 자격증 사본 또는 경력증명서(둘 중 하나 필수), ⑤ 구직등록필증, ⑥ 주민등록초본 또는 등본, 

   ⑦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증빙서류를 준비합니다. 모든 증빙서류를 한글파일 또는 PDF로 하나의 파일로 만듭니다.  

   ※ 파일명은 반드시 본인성명_ 증빙서류로 합니다.   

      예시) 홍길동_증빙서류

 

3. 제출 서류를 모두 준비했다면, <참여자(인턴) 정보 입력폼>에 신청자의 정보를 입력합니다.  

 

4. 입력폼에 내용 입력 후 "파일 업로드" 버튼을 클릭하여 준비한 ①②③번 파일과 ④⑤⑥⑦번 파일을 업로드합니다.  

 

5. 파일을 업로드하고 마지막에 "최종 제출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접수가 완료됩니다.  

 

 

◈ 주요 일정 안내  


○ 참여자 모집 : 5.20.(금)-5.31.(화) (18시까지)

○ 서류전형 합격자발표 : 6.3.(금) 

○ 면접전형 : 6.8.(수)-6.9.(목) 

○ 최종 합격자발표 : 6.13.(월) 

○ 인턴십 :  6.15.(수)-6.17.(금) 사전교육  

○ 6.20.(월)-9.14.(수) 3개월 인턴십 근무 

○ 발표 : 서울시여성능력개발원 홈페이지 

 

 

신청하러 가기(서울우먼업인턴십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