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아이콘
기업지원+
커뮤니티활동

커뮤니티 활동 활동을 희망하는 캠퍼스와 센터의 50+커뮤니티 지원 내용을 확인하세요.

톡!톡!히스토리

톡!톡!히스토리

역사문화강사과정 수강자들이 깊이있는 역사탐방을 위하여 만든 탐방 모임. 바른 역사공부를 통한 사회 재능기부 모임

에어로폰세상

에어로폰세상

에어로폰을 연주하는 회원들이 모여 연주로 봉사하며 보람있고 즐거운 노후를 보내려는 목적으로 만들어진 커뮤니티입니다.

해리포터

해리포터

영등포센터에서 마술 강좌를 수강한 수강생들이 마술에 대해 좀 더 공부하는 시간을 갖기로 하여 모였습니다. 더불어 여러가지 사는 이야기도 나누고 앞으로 마술의 기량이 습득되면 마술로 봉사활동도 해보려고 합니다.

극단 울림

극단 울림

'나'를 표현하고 싶은 50+가 모여서 함께 연극하는 모임입니다.

향기로운 사람들

향기로운 사람들

아로마 테라피 수업를 통해서 만나 인연이 되어 앞으로 향기가 필요한 사람들을 위해 활동하겠습니다

율리밴드

율리밴드

안녕하세요? 배우며~ 즐기며~ 봉사하고 픈 율리밴드입니다 나이들어 주저하며 시작한 Guitar 를 통해, 건강과 이웃을 위한 봉사까지 할 수 있다면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노년을 아름답게라는 말을 실천 하고, 이웃에게 행복을 전하는 아름다운 동아리로 발전하고 싶습니다.

재능나눔 리셋밴드

재능나눔 리셋밴드

사회,경제적으로 어려움에 처해 있는 요양원, 소상공인 등 취약계층 이웃들에게 신나는 음악을 제공하여 삶의 희망과 즐거움을 되찾게 하자는 취지로 50+세대들로 구성된 5인조 연주전문 악기봉사단입니다.

원예테라피 시크릿가든

원예테라피 시크릿가든

북부캠퍼스에서 원예테라피 마음정원 수강생들이 모여 지속적인 원예가드닝과 원예관련국가자격증 취득하고,학교와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가드닝 공원에 참여하고, 일자리창출과 사회공헌활동가로 참여하는모임

위드컬러

위드컬러

위드컬러는 색연필화를 그리는 모임으로 21년 1월에 '마음을담은색연필화' 과정커뮤니을 아수한 회원5명이 모여서 만든 커뮤니티로 회원들의 그림실력 향샹을 위하여 격주로 만나서 각자 그린 그림에 대한 감상과 휘드백등을 통한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며 나아가 재능기부로 사회 봉사활동도 실천하려 하는 단체입니다

시니어 치매예방 인지활동

시니어 치매예방 인지활동

생활과학교육에 대한 정보와 직접 개발한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단절이 아닌 지속적인 역량강화를 해 향후 시니어를 위한 과학 프로그램 교육 및 나눔활동을 하고자 함.

아티스트웨이 연구회

아티스트웨이 연구회

아티스트가 자기만의 창작 세계가 있듯이, 모든 사람에게는 각자의 고유성이 있다는 것을 인정하고 이를 북돋아 스스로 삶의 주인이 될 수 있도록 돕는 프로그램을 연구하고 실천하는 사람들의 모임.

JSS 명화 연구회

JSS 명화 연구회

명화에 관심 있는 사람들이 모여, 각자 작품에 대한 시대적 배경과 화가의 생애, 그림에 관한 재미난 이야기를 심층 연구, 발표하는 모임입니다.

그봄

그봄

50+북부 센터에서 만난 끼있는 개인들이 모여 책놀이 봉사 역량 강화를 위하여 뭉침.

푸름이와 베짱이

푸름이와 베짱이

평소 청소년의 미래에 대한 관심과 문제의식을 가지고 있던 50+ 세대가 강동50+센터의 “청소년미래설계” 전문가 양성 교육과정을 계기로 체계적인 준비를 통해 청소년을 대상으로 진로,자산,건강,관계 분야에 대하여 올바른 미래설계를 할 수 있도록 안내하고 지도하는 등 지속적인 봉사와 경험등을 공유코자 결성하게 되었습니다.

소리샘

소리샘

소리샘은 낭독 녹음 봉사단으로 목소리를 필요로 하는 단체에 낭독 봉사를 하는 것이다. 시각장애인복지관, 점자도서관, 어린이 도서관 등 목소리로 봉사할 수 있는 곳을 찾아 그들의 눈과 귀가 되어주기 위해 낭독 연습을 하는 모임이다.

[지역사회돌봄단]서울 시니어 우쿨렐레 오케스트라

[지역사회돌봄단]서울 시니어 우쿨렐레 오케스트라

서울 시니어 우쿨렐레 오케스트라 는 2013년부터 우쿨렐레라는 악기를 통해 새로운 인생 제 2막을 행복하게 보냄과 동시에 시니어들의 음악 연주를 통해 지역 내 봉사 활동과 어려운 환경의 이웃들 그리고 모두에게 희망을 전하고자 결성된 사회공헌 시니어 우쿨렐레 전문 연주팀 입니다.

열정음악실

열정음악실

4줄의 아름다운 하와이 현악기 우쿨렐레 연주를 위해 열심히 열정을 불태우고 있는 열정음악실입니다 우쿨렐레 고급단계의 동아리로 서울시니어우쿨렐레오케스트라에 합류하여 함께 사회봉사 연주활동을 하는것이 목표입니다.

강사 Vision 2030

강사 Vision 2030

강의 전반에 대한 심화된 학습과 실전 강의 연습을 통하여 강의 수행 역량을 강화하고 구성원 모두가 명품 강사가 되기를 지향 함

아이랑 나랑

아이랑 나랑

아이랑 나랑 커뮤니티는 서부 50플러스 아이돌봄 강의를 들은 선생님들이 모여 종이접기 활동이나 여러 놀이활동을 함께하며 역량을 키우는 모임입니다

극단 마인드

극단 마인드

연기를 배운 시민들이 모여 공연을 기획함.

<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