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713
#공지사항
안녕하세요,
'기억이 머무는 풍경'밴드의 공동리더를 맡고 있는 (3기)박종희입니다.
2020년2월6일의 모임 취소공지 이후, 예상외로 길어졌던 거리두기의 시간이었는데요,
제약이 많았던 상황들이었지만 드로잉에 대한 열정은 늘 갖고 계시지 않았을까 짐작해 봅니다.
공지 드리고자 하는 사항은, 기머풍밴드 활동 재개에 관한 것입니다.
●그간 활동을 이어오신 상황이 다르신 만큼, 부담없이 함께 하실 수 있도록 월1회 모임으로 합니다.
●장소 및 시기는 Uskseoul의 월간 정모에 함께 참여하는 것으로 하며, 이번달부터 시작합니다.
(매월 셋째주 토요일, 장소는 일주일전 공지되며,
보통 11시경 시작하며 각자 근처에 흩어져서 드로잉 후 4시에 모여서 기념촬영후 해산.
이번달은 7/16, 망원한강지구 서울함공원 전시장 입구,
제가 이름표 걸고(^^;;) 서울함앞에서 기다립니다.)
●10시30분에 다함께 모여서 인사 나누고 편하신 자리로 흩어지는 것으로 제안드립니다.
처음 뵙는 분들도 있고, 일단 '기머풍'의 이름으로 직접 만나 뵈면 많이 반가울것 같아요?
●모든 참여는 자율이며(부담 갖지 마시길~), 모임 공지 댓글에 참여희망 의사를 밝혀 주시면 됩니다.
●우리의 영원한 드로잉 멘토이신 정연석쌤께서도 가급적 함께 해주실것으로 말씀 주셨습니다.
●실외의 어반드로잉이 부담스러우신 분들께서는 각자의 활동을 밴드에 공유해 주시는것으로 함께 하실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여전히 조심스러운 시작이며, 앞으로의 활동에 대해서는 상황껏 조율될 수 있음을 말씀드립니다.
기머풍 밴드의 취지를 살려 좋은 자극과 배움의 시간이 되기를 희망합니다.
'다시 모임'에 호응해 주셔서 감사 드리며, 새롭게 밴드에 함께 주신 분들께는 환영의 말씀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