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아이콘
커뮤니티
커뮤니티 소식

운영위원회 회의

  • 활동명  :   운영위원회 회의 
  • 날   짜  :   2020년 10월 28일
  • 장   소  :   불광역 주변 카페테리아
  • 참   석  :   김훈님, 김혜주님, 이경은님, 손은옥님, 이다님, 오문실

 

경복궁에서 하기로 결정된 커뮤니티프로젝트 다문화행사에 관한 논의를 위해 만남을 가졌습니다.

출연자만 서른명이 넘게 참석하는 큰 모임입니다.

그날의 기획을 다시 점검하고 각자의 맡은 영역과 동선을 확인하였습니다.

성공적인 11월 1일 <아프리카 이주노동자 축제 한마당>이 되기를 마음 모읍니다.

 

 

11월 1일 경복궁 행사

1.참가인원
모델단 23명,광탄쪽14명내외(유동적),사진팀7명.     =총44명 예정

2.운영위원 중 여성분은 늦어도 1시까지 한복대여소로 집결.(사전셋팅및 환복도움)

2.회장님과 한국장님, 기타 회원들: 1시30분까지 경복궁 주차장 집결.
(회원들 가지고온 물건받아서 광탄 차에 넣기)

3.단장과 박국장님:경복궁 정문에서 1시30분 사진팀 만남.(체크된 인원표사기및 기타)

4.모델단, 광탄 일행, 사진팀이 섞여 3개팀으로 나눕니다. 1차는 광탄 팀 한복 착용 사진.
2차는 그들의 전통의상사진 컨셉으로 진행됩니다.
시작할 때 단체사진찍습니다.

5.마치고 광탄팀은 별도의 식사 자리로 가고, 모델단은 가까운곳에서 사진팀과 같이 식사합니다.

6.광탄 일행이 늦게 도착하고, 경복궁 관람시간이 5시까지라 사진찍을 시간이 빡빡하므로 시간 전에 도착하셔서 일사불란하게ㆍ 움직이셔야 합니다.
경복궁 퇴장 후 단체 사진을 또 찍습니다. 

8.모델단은 청바지 착용을 기본으로 자유 컨셉으로 입습니다.

9.광탄팀에 전달할 가지고 오신 물건은 주차장에서 회장님이나 한국장님께 드리셔요.

*생활에서 쓰이는 모든 것 총 망라해서 종류는 상관없습니다. 아프리카에 컨테이너를 보낼 때 안을 채워서 보내니 무엇이라도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8.돌아다녀야 하므로 어딘가에 물건을 둘 수 없으니 개인 물이나 필요한 간식류는 각자 챙기셔요. 

9.다시 한 번 말씀드립니다. 시간이 한정되어 있으므로 미리 도착하셔서 일사불란하게 움직여야 합니다.

 

TA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