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아이콘
커뮤니티
커뮤니티 소식

6월 정기 모임활동 후기

                              < 스마트폰 사진직가 동아리 6월 정기모임  >

일시 : 2018. 06. 25.

장소 : 기쁨공간

참가자 : 윤홍선, 임병태, 임수영,오태홍, 전미애, 정미경

<토의내용 및 의결사항>

* 5월 정기 모임에서 김정옥님이 차기 회장직무를 맡아 주기로 하였으나 개인사정으로 어렵다고 하여, 현총무인 임병태가 회장직무를 맡고, 정미경님이 총무를 맡아 주기로 하였습니다.

* 적극적으로 활동할 회원을 추가로 모집 하기로 하였습니다. (커뮤니티 활동의 활성화를 위하여)

* 7~8월 중에 1일 워크샵을 진행하기로 하였습니다. 과천청소년 수련원등 장소와 일정은 계속 검토하여 의견을 취합하기로 하였습니다. 과천 청소년 수련원은 예약경쟁이 치열하여 일단 신청은 해보겠지만 다른 장소도 찾아 보기로 하였습니다.

* 618일 스마트 코치, 동작 통기타 커뮤니티와 콜라보로 진행한 교육봉사활동이 반응이 매우 좋았기에 동작50+센타의 커뮤니티 콜라보 공모전에 응모하기로 하였음(스마트코치에서 주도적으로 지난 행사를 모토로 좀 더 참신하고 알차게 기획하기로 함)을 보고하고 회원들의 적극적인 동참을 부탁하였습니다.

우선 윤홍선, 임병태, 임수영,오태홍, 전미애, 정미경 5명이 동참하기로 하고 추후 타 회원들의 참여 여부를 확인하기로 하였습니다.

*. 교육봉사의 행사 사진을 찍어 보니 의외로 어떻게 찍어야 좋을지 난감 하였다는 회원들의 이구동성의 의견에 차후 정기모임이나 워크샵 할 기회에 행사사진 촬영법에 대한 특강을 윤홍선 선생님이 준비해 주시기로 하였습니다.

* 사진바다(http://photobada.com/) 사이트에 사진 관련한 정보나 공모전 등의 정보가 있으니 많이 활용하고, 네이버등에서 사진공모전이라고 검색하여도 되니 여러 공모전에 회원 여러분들이 적극적으로 응모해보았으면 좋겠다고 윤홍선 선생님이 재삼 강조 하셨습니다.

* 서울포토페스티벌에 출품할 사진은 윤홍선선생님이 각 개인별로 선정하셔서 출품방법과 함께 공지해 주시기로 하였습니다.

* 그동안 각자 찍은 사진에 대한 간단한(시간 관계상) 품평회를 하였다

                                                                                                                                       임 병태 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