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운 여름이 물러가고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는 계절, 지난 주 서부캠퍼스의 학생회관에서는 특별한 '박람회'가 열렸습니다. 

8월 30일부터 9월 1일까지, 3일간 이어진 박람회에서는 커뮤니티 활동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미니 전시회',

관심 있는 활동에 직접 참여해 볼 수 있는 '원데이 체험 교실'까지 다양한 볼거리들이 가득했는데요~!  

아쉽게 놓친 분들을 위해 사진으로 전해 드릴게요 :)

 

 

박람회 D-1, '네트워크 파티'

 

박람회가 열리기 하루 전, 커뮤니티 회원들이 하나 둘씩 학생회관에 모였습니다. 

약 40여 개의 커뮤니티, 100여 명이 훌쩍 넘는 회원들로 학생회관은 발 디딜 틈이 없을 정도로 북적북적-

각기 다른 현장에서 활동하는 커뮤니티들이 함께 모여 인사를 나누는 '첫' 만남이었기에 더욱 특별하게 느껴졌습니다. 

 

 

PM 12:30  '식사 한 번 같이 합시다!' 

분위기가 어색할 땐, 맛있는 음식이 정답이죠~! 

 

 

 

PM 13:30  흥겨운 문화공연 

특별한 날엔 공연이 빠질 수 없겠죠? 감미로운 해금소리와 경쾌한 우쿨렐레 공연으로 분위기는 UP!

 

 

 

 PM 14:00   '우리 커뮤니티를 소개해요'

흥겨운 공연이 끝난 후, 본격적인 '네트워크 파티'가 시작되었어요. 커뮤니티별로 대표로 한 명씩 나와

활동 내용에 대해 소개하고,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

 

 

 

 

PM 15:00   '미니 전시회' 둘러보기

"다른 커뮤니티들은 어떤 활동을 하고 있을까?" 관심 있는 커뮤니티엔 추천 스티커를 꾹! 

 

 

 

박람회(8/30~9/1), '원데이 체험교실'

 

이번 박람회의 하이라이트는 바로 '원데이 체험교실'! 약 2주 전부터 일반 50+세대를 대상으로 사전 접수를 받아 진행되었습니다. 

관심 있는 커뮤니티를 직접 만나보고 체험해 볼 수 있다는 소식에 조기 마감이 될 정도로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고 하는데요 :-)

 

체험교실에 참가한 커뮤니티는 총 7개 팀! 

캘리그라피를 배우는 <50+캘리방>, 스마트폰 사진촬영기법을 배우는 <빛사랑나눔회>,

직접 천연비누를 만드는 <에코맘 강사단> 등  어떤 활동들이 있었는지 사진으로 만나 볼까요~?

 

 

 

 

 

 

 

 

 

 

 

 

 

 

 

 

 

 

 

 

사진으로 만나 본 <50+커뮤니티>, 어떠셨나요~? 

이번 행사를 통해 서로 배우고 응원하며, 또 다른 '시너지'를 만들어 나가는 50+의 모습은

그 누구보다도 열정적이었고, 진지했으며 매 순간 웃음이 끊이지 않을 정도로 즐거웠습니다. 


혼자보다는 함께, 서로 도우며 인생후반전을 멋지게 채워가는 50+커뮤니티! 

앞으로도 캠퍼스 곳곳, 어디에서도 다양한 활동을 지속해 나가기를, 격려와 응원의 마음을 보냅니다 :) 

 

 

 

매일매일 펼쳐지는 서부캠이야기가 궁금하다면~?

↓↓↓

http://blog.naver.com/sb50c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