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나는 공유공간, 함께 해요!"

공유사무실 사업설명회 후기

 

유난히 뜨거운 7월의 마지막 날, 기록적인 폭염 속에서 공유사무실 사업설명회가 있었습니다.

개인과 단체를 위한 코워킹 스페이스에 대한 관심과 요구가 높아서인지, 많은 분들이 폭염보다 더 뜨거운 열정으로 남부캠퍼스를 찾아주셨는데요.

새로움을 찾는 열정으로 더 뜨거웠던 현장을 소개합니다.

 

#어서 오세요. 남부캠퍼스는 처음이시죠?

남부캠퍼스가 처음이신 분들께는 친절한 소개가 필수입니다.

남부캠퍼스 일자리지원실의 친절한 동혁씨, 서동혁 실장님께서 직접 출동 하셨습니다.

 

50+세대와 세대의 요구, 그리고 이를 지원하는 50+정책과 사업들을 열심히 소개해 주십니다.

남부캠퍼스가 위치한 서울시 서남권의 환경적 특성과, 이를 기반으로 남부캠퍼스가 추구하는 가치도 함께 안내해주셨습니다.

50+세대의 일자리와 관련해 새롭게 시도하고 있는 사업들도 소개 드렸는데요. 관심으로 반짝이는 눈빛들이 인상 깊었습니다.

 

소개가 끝나고 나자, 질문이 쏟아집니다.

공유사무실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멘토링 프로그램에 대한 관심, 앞으로 공유사무실 사업을 통해 새롭게 시도해볼 수 있는 사업 제안 등

어쩌면 저희보다 더 열정적인 50+세대, 50+세대와 관련된 다양한 사업 아이디어를 가지신 분들을 만나게 되는 소중한 기회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오늘 사업설명회 이후 새롭게 만나게 될 공유사무실의 파트너 분들,

그리고 그 분들을 통해 열릴50+세대의 새로운 가능성이 더욱 기대가 되는 시간이었답니다.

 

#공유공간 힘나, 함께 하시죠!

이제는 좀 더 자세하게 공유사무실 모집에 관한 내용을 소개할 시간입니다.

일자리지원실의 든든한 노부장님, 노희승 PM님이 마이크를 넘겨받습니다.

역시나 친절한 설명과 상세한 답변으로 참석자 분들의 궁금증을 시원하게 해결해주십니다.

 

이번 공유사무실 추가모집을 통해 개별사무실에 입주할 단체는 최대 6,

코워킹 스페이스에 입주할 개인은 최대 8을 선발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월 임대료와 관리비의 명목으로 2인 단체는 월 6만원, 4인 단체는 12만원,

그리고 개인의 경우 3만원의 사용료를 내고 인프라를 사용하실 수 있는데요.

저렴한 가격에 완벽한 인프라와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을 누릴 수 있는 공유사무실 입주 기회,

놓치기 참 아깝겠지요?

 

50+세대를 위한 새로운 가능성이 열리는 공간,

다양한 실험과 협력을 통해 시너지가 배가 되는 공간,

함께 해서 더욱 힘이나는 공유공간 힘나!

 

공유사무실에 입주를 원하시는 분들은 8. 20. () 12:00까지 신청해주시면 됩니다.

 

자세한 입주모집 공고는 아래 링크를 클릭! 해주세요.

https://50plus.or.kr/ssc/detail.do?id=14781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