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 뭐라도 온라인 학교>에서 실시간 라이브 강의를 시작했습니다.

기존 개방형 무료 강좌에 이어 새롭게 선보인 라이브 강의는 수강신청자에 한해 해당 강의 진행중에만 한시적으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다시보기나 재방송 없어요. 꼭 시간을 지켜주셔야해요!)

 

첫 강의는 6월 23일 <갠지스 강의 사색, 철학을 노래하다> 첫 번째, 안필섭 강사의 '인도, 수행자의 나라'와

두 번째, 류현정 강사의 '인도의 2대 서사시'가 문을 열었습니다.

두 강좌 모두 오픈 하자마자 금세 수강신청이 마감돼 함께하지 못한 분들의 아쉬움이 컸습니다.

yes

7월 21일부터 8월 11일까지 4주간 열리는 <갠지스 강의 사색, 철학을 노래하다> 세 번째, 네 번째 강좌를 기다려주세요.  

서대문50플러스센터 소식을 알 수 있는 다양한 채널에 가입하시면 수강신청 오픈 소식을 누구보다 빠르게 받아볼 수 있습니다.

안내 바로가기(클릭!)

 

 

 

6월 23일 오후 2시~3시에 열린 <갠지스 강의 사색, 철학을 노래하다> 안필섭 강사의 '인도, 수행자의 나라' 실시간 강의 화면

 

 

6월 23일 저녁 7시~8시에 열린 <갠지스 강의 사색, 철학을 노래하다> 류현정 강사의 '인도의 2대 서사시' 실시간 강의 화면

 

라이브 강의는 서대문50플러스센터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진행됩니다.

비록 비대면 강의지만 실시간 댓글로 출석 체크와 질문을 할 수 있어서 강사와 소통하는 데는 어려움이 없습니다. 

오히려 오프라인 강의에서는 질문을 주저하던 분들도 댓글로  편하게 물어볼 수 있어서 좋다고도 하십니다.

서대문50플러스센터 유튜브 채널 구독 후 로그인을 하면 바로 댓글을 달 수 있습니다. 

구독하러가기(클릭!)

yes

서대문50플러스센터는 현재 포스트코로나 시대릐 변화된 환경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기 위해

온/오프라인 강의를 병행하는 방식으로 교육 프로그램을 개편하고 있습니다.  

뭐라도 온라인학교는 언제 어디서든 쉽게 편리한 방법으로,

'거리는 멀어져도 마음은 가까이'느낄 수 있는 새로운 소통을 위해 오늘도 최선을 다합니다!

heart

 

 

실시간 온라인 강의를 준비하는 강의실 풍경. 생방송 강의는서대문공동체라디오와 함께 진행하고 있습니다.

 

50+ 뭐라도 온라인학교(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