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50플러스센터가 오는 10월 30일 늦은 가을과 겨울 사이, 환절기를 맞아 처음 시작하는 2018 사이 특강 <50+ 당신에게, 여행>을 주제로 최갑수·조현·김남희 작가의 특별한 여행 이야기를 펼친다.

1강은 「여행이 직업인 최갑수가 당신에게 _ 인생 여행? 여행이 인생!」을 주제로 10월 30일 오후 4:30부터 서대문50플러스센터 내 카페에서 시작한다. 『당신에게, 여행』,『우리는 사랑 아니면 여행이겠지』등의 저자인 여행작가이자 시인 최갑수 씨는 여행이 직업인 고단한 생활 속에서도 순간순간 찾아오는 삶의 즐거움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들려줄 계획이다.

2강은 「공동체 여행에서 돌아온 조현이 당신에게- 혼자는 외롭고 함께는 괴롭다면, 이들처럼」이란 주제로 11월 6일 열린다. 한겨레신문 종교 전문 기자이자 논설위원 조현 씨는 최근 3년 간 국내외 23곳의 공동체 마을을 여행하고 돌아와 쓴 책『우리는 다르게 살기로 했다』통해, 몸소 체험한 치유 여행 이야기를 펼친다.

3강은 11월 13일 「걷기 여행의 고수 김남희가 당신에게 _ 혼자 떠나는 여행의 힘」을 주제로 사이 특강 <50+ 당신에게, 여행> 편을 마무리 한다. 

 

*기사 저작권 문제로 전문 게재가 불가합니다. 기사 전문을 보기 원하시는 분은 링크를 클릭 해 주세요
☞기사전문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