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상반기활동공유회.jpg

서대문50플러스센터는 올해 새로운 운영법인과 함께 2기 위탁운영을 시작했습니다.

2021년 상반기는 코로나19로 인한 센터 휴관이 계속된 어려운 상황이었지만, 온라인 상에서 다양한 교육을 펼치며 새로운 시도를 계속했습니다. 

오는 7월 4일 서대문50플러스센터  개관 기념일을 즈음해 7월 한 달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그램과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조만간 센터가 백신 접종을 마친 50플러스들로 가득 차길 기대하며, 정성껏 마련한 온-오프 활동공유회 <말랑말랑 잇-다>와 함께 해주세요.

 

7월 2일 오후 2시 <생방송 말랑말랑 뉴스룸>은 유튜브 라이브로 함께하는 활동공유회입니다.

사전 수강신청을 하시면 추첨을 통해 커피쿠폰을 드리는 이벤트 응모 자격이 주어집니다.

특히 올 상반기 <나마스떼 인도, 시간을 여행하다>에서 첫 선을 보인 화제의 강의 '나의 새로운 취향, 인도 음악 감상의 첫걸음' 강사 김병제님이 동료 뮤지션과 함께 하는 축하 공연을 기대해주세요. 쉽게 접할 수 없는 '시타르와 타블라로 만나는 인도 음악' 공연이 코로나블루로 지친 여러분에게 따뜻한 힐링의 시간을 선사합니다.

 

<생방송 말랑말랑 뉴스룸> 신청하기 

 

▶사회공헌단 홍제천생활환경실천단과 함께하는 말랑말랑 EM 흙공 키트 나누기는 홍제천을 맑고  푸르게 가꾸는 주민 참여 프로그램입니다. 홍제천을 위한 나의 다짐을 써서 소원 트리에 장식하는 일도 함께 해요. 7월 5일(월) / 7일(수) / 9일(금) 오후 4시~5시 홍제교 홍제유연 앞 데크로 오시면 누구나  함께 할 수 있습니다. 참가가 전원에게 소정의 기념품을 드립니다.

 

 흙공.jpg 

 

▶사회공헌단 워킹 플러스와 함께하는 말랑말랑한 걷기는 안산, 백련산, 북한산 숲길을 함께 걷는 프로그램입니다.

참가가 전원에게는 소정의 기념품을 드립니다.

GettyImages-1323924707.jpg
 

<워킹플러스와 함께하는 말랑말랑한 걷기 초급> (마감)

<워킹플러스와 함께하는 말랑말랑한 걷기 중급> (마감)

<워킹플러스와 함께하는 말랑말랑한 걷기 고급> (마감) 

*이 프로그램은 조기 마감되었습니다만, 곧 다시 찾아올 예정입니다. 이번 기회를 놓치신 분들은 다음에 함께해요. 

 

 

 ▶전문 산악인과 함께하는 온라인 기념 특강 <50+ 새로운 산을 오르다>에서 등산을 통한 인생의 지혜를 찾고 새로운 일자리 모색도 함께해 보시기 바랍니다. 사전 신청 수강생 대상으로 매 회 10명씩 추첨을 통해 등산용 스카프를 선물로 드리는 이벤트에도 참여하세요. 

 

특강새로운산을오르다.png 

7월 6일 남선우 <알피니즘에서 배우는 인생의 지혜> 신청하기

7월 13일 김영미 <에베레스트에서 바이칼까지, 한걸음의 용기> 신청하기 

7월 20일 곽영조 <산에서 찾는 50+의 일과 보람> 신청하기 

 

<말랑말랑 상담소>는 홈페이지를 통해 상담 예약을 하고 7월 5일~30일 중  방문 상담에 참여하신 분들께 소정의 기념품을 드리는 프로그램입니다.

방문상담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