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53일 오전, 서대문50플러스센터의 오월 첫 번째 주간회의에 앞서 우수 직원에 대한 포상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교육사업팀 황선영 · 이희정 PM과 홍보기획팀 이산하 PM이 그 주인공들입니다직원 포상은 그간 센터를 위해 일한 노고에 대한 고마움을 전하며, 앞으로도 50플러스를 위한 사업에 성심껏 매진해 줄 것을  당부하는 의미에서 장성호 센터장이 시상하였습니다.

 

 제목을+입력하세요+(5).png

 

교육사업팀 황선영 PM은 신규법인 수탁과정에서 교육사업팀 내 팀장과 팀원 부재로 인한 어려운 상황에서도, 지난 사업 운영의 경험을 바탕으로 당해 새로운 사업 준비에 필요한 준비를 성실히 다져 원활한 사업 운영이 가능하도록 크게 기여한 공로로 수상하였습니다.

이희정 PM은 지난 1기 수탁사업에서 운영지원팀 사원으로 센터 운영에 필요한 업무 기반을 마련하고, 2021년에는 신규법인과 함께 새로운 영역에 도전하고 있습니다. 장 센터장은 이에 그간 노고에 대해 치하하고 앞으로 개인과 센터 모두를 위한 발전적인 모습을 기대한다고 포상 사유를 밝혔습니다.

홍보기획팀 이산하 PM은 신규법인 출범에 따른 서대문50플러스센터 새로운 비전 수립 워크숍에서 누구보다 열정적으로 참여한 공로로 수상하였습니다.

 

장성호 센터장은 "앞으로도 직원들의 노고와 성과에 대해 아낌없는 격려를 보낼 것"이라는 인사로 직원 포상의 자리를 마무리했습니다.

 

글 고강 운영지원팀 팀장, 사진 김소진 운영지원팀 P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