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대관

다락(多樂)캠핑장 B텐트

서초센터 
1-6명
 
 
40,000원

* 상세한 대관 비용 및 옵션등은 해당 기관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대관신청

- 공간위치 : 4층 옥상 '다락(多樂)캠핑장' B텐트

 

- 이용인원 : 최대 6명

 

- 이용용도 : 도심 속에서 즐기는 힐링캠프

 

- 이용가격 : 40,000 (5시간)

 

- 이용안내

 

 

 * 위와 같이 캠핑장을 신청하실 때, 장소 선택창에 검정색이 아닌 색으로 되어 있는 경우 이미 신청자가 있음을 의미합니다!!

     파란색은 앞서 대관을 신청한 사람이 있다는 의미며, 갈색으로 보일 경우 앞선 신청자가 승인결제대기의 상태를 의미합니다. 초록색으로 보이는 경우 결제가 완료되어 대관이 확정되었다는      것을 의미하므로, 이점 참고하시고 신청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기관 내 엘레베이터가 3층까지 운영합니다. 3층에서 내려서 계단으로 이동해야하는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대관희망일 기준 3주전에 문자안내가 가며, 문자가 없을 경우 대기자인 것으로 생각하시며 되며, 앞선 이용자가 취소하는대로 연락하오니 양해부탁드립니다! 

 

1) 대관은 매 주 화요일, 금요일, 토요일만 이용가능합니다 ! 

 - 화요일 : 15:00 - 20:00

 - 금요일 : 15:00 - 20:00

 - 토요일 : 11:00 - 16:00 (토요일은 주간만 운영합니다)

* 이용가능일 외의 이용일(월,수,목) 혹은 이용시간이 아닌 경우에 신청하신 경우 자동취소됩니다!

* 일요일, 공휴일은 센터휴관으로 캠핑장 운영하지 않습니다!

 

2) 대관신청은 1개월 전부터 가능하며, 최소 3일 전에는 신청 부탁드립니다.  *당일, 익일 예약 등은 불가합니다.

* 카드결제 혹은 무통장입금만 가능합니다! (현장결제는 불가능합니다)  

* 환불은 3일 전까지만 가능하며, 환불기간이 지난 후에는 환불취소 불가능합니다. 

 

3) 준비시간(캠핑장 셋팅 등및 철수(캠핑장 원상복구 등)시간을 별도 제공하지 않습니다. 대관 시간 안에 준비 및 철수를 해주셔야 합니다.

 

4) 현재 캠핑장에 셋팅된 상태에서 테이블, 의자 및 캠핑용품은 캠핑장 내 이동 및 변경이 가능하나, 퇴실시엔 원상태로 복구해놓으셔야 합니다.

  

5) 주류 반입 금지입니다(발견시 즉시 퇴실조치됩니다)

 

6) 화재의 위험이 있어 흡연은 금지입니다.

 

7) 발생된 쓰레기는 꼭 분리수거 후 3층 화장실 내 쓰레기통에 버려주세요

 

8) 직원이 대관시간동안 상주하며 지원을 해드리지는 못하오니 참고바랍니다. 

 

9) 캠핑장을 대관하여 행사진행 시 참석인원 체크 등의 활동을 위해 추가적으로 1층 로비를 사용하는 경우 해당 담당자에게 확인 후 이용 부탁드립니다.

 

10) 퇴실 시에는 사용용품 정돈 및 주변정리를 부탁드리며, 서초50플러스센터 대관지침을 반드시 지켜주시길 부탁드립니다. 

 

11) 센터 주차장이 협소하니, 가급적이면 대중교통을 이용해 방문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제공물품 목록 : 캠핑텐트, 캠핑의자 6개, 테이블, 식기세트, 3in1 가스버너(연료포함), 간단조미료4종(소금, 후추, 설탕, 식용유), 랜턴, 보드게임, 담요 2개 등

*드실 음식은 준비해오셔야 하며, 사용하신 식기는 지하1층 식당에서 세척해주셔야 합니다.  

 

대관문의 ) 070-4304-6913 신연주P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