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아이콘
기업지원+
커뮤니티활동

커뮤니티 활동 활동을 희망하는 캠퍼스와 센터의 50+커뮤니티 지원 내용을 확인하세요.

파인트리 오카리나 앙상블

파인트리 오카리나 앙상블

파인트리 오카리나앙상블은 오카리나 연주를 통해 모든이들의 마음에 힐링이 되고 삶에 희망을 전하고자 하는 뜻을 가진 사람들이 모여 각기 다른 음역대의 악기로 별도의 반주없이 클래식에서 가요나 재즈, 동요에 이르기까지 모든 장르의 음악을 연주하므로 작은 오케스트라의 감동을 전하는 7중주 전문 앙상블팀입니다.

한캘리

한캘리

2022년 한국현대미술대전 입선 후, 지속적 학습하고 있으며, 2023년 캘리그라피 강좌 개설 계획입니다.

낭낭해

낭낭해

인생학교를 졸업하고 치유를 목적으로하는 낭독 활동을 합니다.

통행권(통기타로 행복할 권리)

통행권(통기타로 행복할 권리)

가슴을 울리는 반려악기로써 통기타의 매력과 가치는 단연 으뜸이라고 생각합니다. 교과서적으로 또는 정확한 목표설정 없이 먼길을 헤매다 포기하셨다면 핵심만 짚어 바로 연주가 가능하도록 구성한 커뮤니티에 함께 하셔서 통기타로 행복의 권리를 찾으시기 바랍니다.

스마트워크교육원 사회공헌 커뮤니티

스마트워크교육원 사회공헌 커뮤니티

스마트워크를 위한 업무활용 디지털 교육, 그리고 SNS 홍보에 취약한 소상공인들의 온라인 홍보와 새로운 디지털 콘텐츠로 보람된 일자리를 창출하여 사회 기여와 개인의 풍요로운 삶을 누릴 수 있도록 가르치고, 배우고, 나누는 교육단체입니다.

제로에너지 연구회

제로에너지 연구회

제로에너지 연구회를 통한 기존건물 및 공공기관의 에너지 효율 향상과 에너지 절약, 온실가스 감축 활동,정보교환,전문지식 공유 및 사회 기여

동양고전아카데미

동양고전아카데미

2013.4.19. 동양고전을 배우고자 원하는 서울시민들이 동양고전을 전공한 동양사학에 권위있는 김영환교수를 모시고 온고지신(溫故知新)하여 시민의 삶의 질을 제고하고 후세대들의 성장에 기여하는데 역할을 하는 목적으로 구성된 교학상장(敎學相長)하는 모임입니다.

이야기 숲 마당(이숲 )

이야기 숲 마당(이숲 )

동화 예비 작가 모임으로 글 연구 및 동화작품을 쓰고 서로의 성장을 위해 지지해주는 활동

상상생생

상상생생

창작인형극과 나무인형 및 목공소품을 연구 개발하고 있습니다.

나무공작소

나무공작소

나무를 사랑하는 사람들이 뜻을 같이하여 원데이클래스 강사활동과 목공재능나눔을 통한 지역사회 공헌활동 등을 하고자 커뮤니티를 결성하였습니다.

Learn to U

Learn to U

『사회적기업 창업 10기』 수강생들이 함께 공부하며 창업을 준비하는 커뮤니티 입니다~!!!

봄날

봄날

노래로 공감, 치유, 위로하며 함께 사는 아름다운 세상을 꿈꾼다. 합창, 중창, 독장 등의 작은 공연을 준비하며 참여자의 실력도 높이고, 성취감도 느끼는 건 우리의 즐거움입니다.

헤레나 스터디 포름

헤레나 스터디 포름

헤레나 스터디 포름은 2019년 부터 중캠퍼스에서 시사, 문화, 사회취약계층에 대한 연구를 진행하던 공익 성격의 사모임 입니다.

마냥메낭

마냥메낭

창조적이 메타버스 크리에이테를 지향한다

스마트 인지활동단

스마트 인지활동단

치매 예방을 하고 건강한 노년의 삶을 스마트 인지재활프로그램으로 뇌 건강에 도움을 준다.

비폭력대화 연습모임

비폭력대화 연습모임

중부지원센터에서 비폭력대화 교육 후 지속적인 연습을 위한 커뮤니티입니다.

JB헤어봉사단

JB헤어봉사단

미용 봉사 기술 워크샵 동아리

이포럼

이포럼

사회활동을 꾸준히 하던 여성들이 정기적으로 모여 서로의 정보를 교환하고 중년이후의 건강유지를 위한 다양한 몸 활동을 시도함. 댄스, 요가, 걷기 등의 운동을 주기적으로 하고 있음.

ICT 치매예방교육연구회

ICT 치매예방교육연구회

*치매예방교육 및 디지털 리터러시 교육을 통해 노인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한다. *노인의 삶의 질 향상을 목적으로 치매예방을 위한 인지능력 향상과 디지털 리터 러시 교육 방안을 연구하고 봉사 자료를 구축하여 교육을 시행한다.

마음으로 담는 그림

마음으로 담는 그림

색연필 등 다양한 그리기 도구를 이용하여 마음여행하기_#마음치유_일상회복

< 1 2 3 4 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