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전문사회공헌단 바른먹거리교육사업단 활동 후기

                                                                                                   - 조우순 -

 

2016년 2월에 퇴직을 하고 집에서만 생활을 하다보니 아무래도 심심하다고 주접부리에 운동까지 안하니 하루가 다르게 체중이 널어 갈 때쯤 도심권50+센터를 알게 되었다.

 

2016년 3월18일부터 5월16까지 바른먹거리 전문가 양성 입문과정과 심화과정을 도심50+센터에서 수료를 하였다.

 

배운 것을 실천하고 사회공헌활동과 제2의 경력을 게발하자는 뜻을 모아 바른먹거리 실천협회를 설립하고 회장으로 청일점인 곽병호선생님을 초대하였다.

 

 

 

 

주1회씩 도심권50+센터에 꾸준히 모여서 관련된 책을 모두 읽고 서로 공부한 것을 공유하고

실력을 키워 50+센터를 빛 낼 전문 강사로써의 자질과 지식을 배우고 익힐려고 노력하였다.

다들 각자의 영역에서 열심히 다양한 활동하는 회원들이기에 다들 퇴근하는 시간에 도심권50+센터에 모여 공부를 하다보니 끝나는 시간이 늘~ 마지막 담당직원도 퇴근을 해야 하는 밤9시가 넘겼다. 그래도 피곤할 줄을 모르는 사명감이 있어 모두 행복했고 재미있었다.

 

회장님의 수고로움으로 드디어 기다리던 열린강좌가 동작50+센터에서 열렸습니다.

 

 

 

 

3월17일에 시작한 강좌는 5월12일에 8강 전 강좌를 열심히 강의 해주신 회장님과 수강생들에게 많은 수고로움에 격려와 찬사를 보내고 싶습니다.

또다른 후배가 생기고 커뮤니티가 연결되어 더불어 잘살아가는 선배어른이 되겠습니다.

 

베이비부머세대에 삶을 풍요롭고 의미있는 자긍심을 고취하고자 한 50+재단에

할수 있는 일을 만들어 주시고 이끌어 주심에 자랑스러운 대한민국국민임을 행복하게 느끼고 살겠습니다. 고맙습니다.

 

 

 

동작50+센터 수강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