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권50+센터 1학기 50+세대를 대상으로 문화예술프로그램을 제공하여 자기계발을 하고 발전시켜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 및 창업활동을 연계지원하는 총13강으로 구성된 프로그램 캘리그라퍼 양성과정이 마지막 시간을 맞았다.

 

 

 

 

오늘은 열세 번째 마지막 시간으로 양성과정 복습/계절 캘리그라피 쓰기(김희경 강사)’이다.

 

 

 

 

 

 

 

먼저 1~12강 과정에서 배운 컨셉 글씨/엽서 만들기/디지털 캘리그라피(핸드폰-픽스아트)/머그컵 제작/즉석문구-행사연습 등을 복습하였고또 개인별로 글씨의 성장과정을 더듬어본 다음 엽서에 계절 캘리그라피 쓰기를 하였다.

 

 

 

 

 

 

 

 

 

리고 지난 주 작성한 머그컵 제작용 문구 2종이 머그컵으로 탄생되어 탁자 위에 모아놓고 품평하는 시간을 가졌다.

머그컵 멋집니다~

 

 

 

 

마지막으로 센터장님을 모시고 캘리그라퍼 양성과정 수료식을 진행하였고모두 자기가 만든 머그컵을 들고 수료기념 단체 촬영을 하였다.

 

수강생 모두 강사님의 멋진 캘리그라피가 담긴 라이터 선물과 본인의 캘리그라피가 새겨진 머그컵또 캘리그라퍼 양성과정 수료증을 들고 즐거운 마음으로 수료 뒷풀이 식사장소로 고고씽~

 

 

 

 

수고해주신 강사님과 이상현파트장열심히 참석해 주신 수강생 모두에게 감사드리며, 515일 심화반에서 다시 모두 만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그리고 심화반 개강 때까지 매주 월요일에 연습 예정이니 많은 참석 바란다고~

 

모두들 수고 많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