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 스마트라이프&스마트워크 (07/18/2016)
일과 삶의 조화를 위한 스마트한 디자인 50+ 스마트라이프&스마트워크 과정은 계속 진행형이다. 7월 18일은 4차 비지니스적 고객관리의 기본학습에 대한 내용이었다.
전종현교수님의 살인적인미소가 수강생들에게 기쁨을 선사한다.
우측 하단은 강의장 입구에 마련된 출석, 명찰, 강의자료, 간식 등이 질서정연하게 준비되어있다.
담당대리님이 수고가 돋보인다.
조지라드의 "250"의 법칙은 기억해둘만한 수치이다. 쉐보레 자동차 15년간 13,001대 팔아 #기네스북
세계 NO.1 세일즈맨으로 12년간 연속 선정된 인물이다.
사회학자 Sola Pool 의 과학적 산술 수치이다. 요기에도 250의 슷자가 나온다.
짧은 동영상을 통하여 "사람이 답이다" 라는 진실을 다시 한번 깨우치다.
지구상에 존재하는 모든사람이 세일즈 맨 이라는 것을 알게되다.
좌측은 안명순동문님의 명함이고, 우측은 전종현교수님의 비장의 무기 명함 없는 분들에 "써주세요" 명함 들이대는
백지명함이다.
한마디로 독특하다.집요하게 명함의 받는 프로정신을 배우다.
#명함관리비서 리멤버를 처음 접한 수강생들은 놀라움을 금치못하다. 이번 기회에 몇가지 심화학습을 하다.
명함 공유, 명함전달, 그룹관리 등 또하나 놀라운 것은 모든 고객들의 명함을 받으면
네임펜으로 명함 받은 날자를 기록하는 것은 정말 특이했다(전종현교수님)
수강후의 백미는 교제시간이다. 맛있는 칼국수르 쏜분이 계시다.
리멤버 어플 하나만 배웠어도 수강료 본전을 뽑았다는 것이다.
칼국수 쏜분의 성함을 댓글로 다시는 분은 선물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