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스마트라이프&스마트워크
전주의 강의 내용이 스마트한 고객창출 및 자원활용 중 스마트워크 개념 및 사례 였다면 오늘은 내고객 정의, 가망고객 발굴의 강의 내용이었다.
2층 강의장 입구를 보면 반겨주는 이름표, 강의내용 복사물, 출석부, 간식 등이 있다.
이동광고 현수막은 강의 내용을 함축하고 있다.
열심히 강의 집중하는 수강생들의 모습.
기업의 SNS 서비스 구성도 설명.
스마트한 고객발굴과정 설명.
핵심메시지(메인키워드, 보조키워드) 설명, 오케이마인드맵 관점으로 설명중.
강의 준비하는 이경종대표님과 학습지원 하는 담당 대리님의 모습